울산 동구 KT방어진사국 메이퀸컨벤션(회장 김동환)이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12월 말까지 동구지역의 마케팅 여력이 없는 소상공인 대상으로 SNS마케팅 무료 교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위해 소상공인 마케팅강사로 잘 알려진 한 이승우 메이퀸컨벤션 전무이사(전 대경대 교수)가 경기불황의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직접 팔을 걷고 나선다.

이에 따라 이승우 전무는 마케팅 지식이 없는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SNS 전략적 활용(인스타그램·페이스북·블로그·트위터·카카오스토리 등)과 인터넷신문과 네이버를 통한 홍보, 온라인마케팅 활용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매출 상승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대상은 마케팅 여력이 없는 울산동구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예비창업자에 한한다. 이와 관련한 문의는 이승우 울산 메이퀸컨벤션웨딩홀 전무이사(현 두란노마케팅창작소 소장)에게 직접 하면 된다.

한편 이승우 울산메이퀸컨벤션 전무이사는 밀레니엄 서울힐튼 12년 경력과 대경대학교 교수와 한국관광대학교 겸임교수, 동의대학교 강사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소상공인 대상 온라인마케팅교육 강사로도 인지도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