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과정중 환급+연장합격반은 거의 모든 수강생들이 선택하는 과정중 하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무려 99%의 수강생이 선택하는 환급+연장합격반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는 2018년 81회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을 연장할 수 있는 과정이다. 합격시에 상위급수에게는 수강할인권을 즉시 제공한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강의는 강의만족도 96%의 EBS 저자직강의 명품강의로 이루어져 있다. 집필저자의 강의로 더욱 확실한 합격을 완성할 수 있는 것.

핵심 개념을 완벽히 이해할 수 있고, 취약 부분을 집중적으로 체크해주기 때문에 자세한 풀이를 통해 취약점 보완이 가능하다. 또 철저한 기출분석으로 출제경향도 심층분석한다.

여기에 수험생이 인정한 합격완성 교재도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이 출간한 '2018 EBS 에듀윌 전산세무 1급'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전산세무 1급 부문 10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교재는 저자의 수년간의 강의와 세무사로서의 실무 경험에서 나온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론편-실무편-기출편으로 이어지는 3단계 합격 커리큘럼에서는 시험에 최적화된 탄탄한 구성과 저자의 노하우를 담은 완벽한 실무 연습, 그리고 실전 감각을 높여줄 최신기출문제 4회분(해설 포함)이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