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적인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락곰칼국수가 17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였다.

공식 홈페이지는 가락곰칼국수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전달하고,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예비 가맹점주들을 위해 입지가 우수한 점포를 추천해주는가 하면 창업절차&비용 등을 오픈 하여 창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들을 확인 할 수 있다.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금 가락곰칼국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가락곰칼국수 시식권을 받을 수 있다.

가락곰칼국수는 중식 프랜차이즈 홍짜장을 성공으로 이끌었던 한밭F&G가 2번째로 런칭한 브랜드로 ‘싸고, 푸짐하고, 맛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가성비가 좋은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가락곰칼국수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는 다양한 콘텐츠와 브랜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예비 점주들의 소통 공간으로 적극 활용될 것”이라며, “홍짜장의 프랜차이즈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락곰칼국수 역시 체계적인 운영을 통해 신규 가맹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창업문의는 가락곰칼국수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