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횟수 관계없이 월정액 무제한으로 비디오게임 타이틀을 대여해 주고 있는 ‘플스빌(대표 남정남)’이 안정적인 운영과 수익창출 시스템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관심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단품 게임대여는 물론, 월 정액에 가입하면 다양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타이틀을 횟수 제한 없이 하루 천 원에 대여할 수 있다. 또한 신작 게임타이틀의 경우, 개당 6만 원에서 최대 9만 원까지 비용이 책정되어 있어 망설이게 되는데, 이 곳은 매월 신작 게임타이틀이 입고되고 있어 지속적으로 새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매장에서 중고게임 타이틀도 중고매입이 가능하며, 체험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게임을 직접 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이에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한 달에 2지점씩 가맹점을 확장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출퇴근 시간이 정해져 있고 최저임금 상승의 영향없이 1인 창업이 가능하며 즐기면서 일 할 수 있다. 또한 매장 개설 세부 비용을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하며 창업자들의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플스빌 관계자는 “현재 경기 광주 본점, 의정부점, 부산하단점, 야탑CGV점, 대전탄방점, 수원호매실점, 남양주호평점, 하남덕풍점, 송도점, 일산주엽점, 수원영통점, 안양일번가점을 운영중에 있으며 신규 가맹 계약 시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가맹점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플스빌을 운영하고 있는 더캠트 프렌차이즈 사업본부는 국내최초 캠핑용품 전문점 캠핑트렁크를 시작으로 백패킹스토어, 어린이코딩 전문교육 코딩놀자, 무제한 레고 대여 블럭팡, 건담프라모델 전문점 건담빌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며 쌓은 노하우로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플스빌은 매주 수~금요일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하는 경우 누구나 설명회에 참석 가능하다. 이와 관련해 기타 자세한 사항은 플스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