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침대, 흙침대 전문브랜드 ㈜현대의료기에서 전국17개 직영점 각 매장에 최대 50대 이상 설치완료 및 전자파 없는 조절기 발명특허를 획득 했다고 밝혔다. 이제 돌·흙침대 구매시 각 지역의 현대의료기 매장에서 직접 만져보고 눈으로 확인한 후 구매가 가능하다.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제품 같은 경우에는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최고급 A+원석만을 선정해 판매한다. 또한 공장 직영으로 최대 할인율을 자랑하기 때문에 돌·흙침대 제품의 가격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 같은 경우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현대의료기는 불만제로에 2회 출연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8개 업체 중 전자파 기준수치가 2mG 이하로 나와 전자파로부터 안전성을 인정받아 EMF(전자파환경인증) 획득과 ‘일본전기안전인증PSE’, ‘러시아전기안전인증GOST’, ‘유럽전기안전인증’, ‘호주전기안전인증ZEST’ 을 모두 획득하여 산하에 있는 소비자 보호 기관인 미국 보건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에 미국 FDA도 등록했다.

한편, 현대의료기의 모든 제품은 전국 17개 직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돌침대·흙침대 이외에도 전기장판·전기매트, 춘천 옥돌침대·옥침대, 건강매트, 안마의자 등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업체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