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는 자사 브랜드 더마-메디케어 코스메틱 ‘써메딕+’의 ‘수퍼 히알루로닉100™ 아쿠아’ 수분라인이 중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써메딕+’는 지난 1월부터 본격적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 대표 제품인 수퍼 히알루로닉100™ 아쿠아 마스크의 누적판매량이 1,000만장 이상을 기록했다. 이후 출시된 앰플, 스킨, 에멀젼 등 기초 제품들도 높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로 중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관심 받고 있다.

이번 수분 라인은 제품 기획단계부터 현지 시장을 분석, 기획한 것으로 황사 등 피부 유해 요소와 건조한 환경적 요인으로 보습에 대해 중국 여성의 관심이 증가하자 고농축 히알루론산 성분과 특허 받은 기술력을 더해 마스크, 앰플, 스킨, 에멀젼, 클렌저 5종을 출시했다.

‘수퍼 히알루로닉100™ 아쿠아’ 수분 라인은 독일 직수입 히알루론산 성분을 비롯해 크기가 다른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겉과 속 동시에 수분, 보습, 탄력을 선사한다. 안전성과 신뢰성 확보를 위해 무방부제,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써메딕+ 관계자는 “중국 현지에서 히알루로닉 수분라인이 우수한 성분과 효능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좋은 반응 얻고 있다”며, “이번 인기를 바탕으로 철저한 현지 소비자 조사를 거쳐 선호 성분, 트렌드 등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마-메디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써메딕+’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즉각적으로 해결하고, 고기능•고효능 성분을 함유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