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계절인 여름이 지나가면서 슬슬 옷을 두껍게 입어야 하는 가을인 계절이 다가왔다. 이런 시기에 따라 다양한 분들은 추운날씨로 함께 몸을 잘 안 움직이는 상황과 늘어나는 체중에 관해서 부담을 느껴 급하게 단기간 살 빼는 법과 다이어트 음식을 알아보고 단기간 다이어트에 돌입한다.

그 중 2주 단기간 다이어트 같은 짧은 기간 동안에 식사를 굶거나, 식욕억제제 를 처방, 또는 연예인 다이어트식단을 따라 하는 등의 극단적인 단기간 다이어트에 도전하기도 하는데 이는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요요현상이 오기 쉬우므로 많은 주의가 필요하다.

그렇기에 너무 짧게 기한을 갖는 것 보다는 보다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며, ‘슬림코치’는 이에 알맞게 다이어트보조제 쭉쭉빠져라, 쑥쑥빠져라 가 만난 ‘빠빠세트’를 추천했다.

슬림코치의 다이어트보조제추천은 다이어트식단과 다이어트방법 등에 고민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제품으로 식전식후 나누어 섭취하는 것만으로 몸매관리 할 수 있다.

쭉쭉빠져라는 탄수화물의 지방흡수를 억제 시키는데 효과적인 가르시니아와 콜레우스포스콜리가 함유되어 있는 이중기능성 제품이며, 쑥쑥빠져라는 변비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는 알로에 전잎과 녹차카테킨이 들어있다. 이외에도 비타민과 미네랄 등 다양한 부 원료들이 들어 있어 섭취 시 영양소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슬림코치는 프로듀스101에 출연했던 소희의 다이어트 후기 제품으로도 소개 되어 인기를 끌어 주목을 받았으며, ‘슬림코치’의 모든 제품은 경희대학교 내과교수가 직접 원료 배합에 참여해 GMP인증을 받은 제조사에서 완성이 되어 한층 더 신뢰성을 강조했다.

업체 관계자는 “본격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효과빠른 다이어트약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 보인다. 다이어트 성분으로 친숙한 성분부터 새로운 신소재 까지 하나의 제품에 다양한 효과를 담을 수 있게끔 제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슬림코치 쭉쭉빠져라, 쑥쑥빠져라 빠빠세트는 완판 기념으로 공식홈페이지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적립, 식단 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함께 참여 할 수 있으며 다양한 다이어트 후기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