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벽한 '할로윈데이' 분위기를 꿈꾸는 고객을 위한 제안을 하다

▲ 사진=베이힐풀앤빌라 할로윈 프로모션 © 베이힐풀빌라 제공

제주시 서귀포에 위치한 베이힐 풀앤빌라가 ‘Halloween Party’ 프로모션을 10월 2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패키지 상품 예약 고객에게 할로윈 컨셉으로 준비된 핑거푸드와 와인 세트, 웰컴 드링크 등 무료 서비스를 제공된다.


레스토랑 나니아에서는 SNS이벤트, 베스트 드레서 추첨, 어린이를 위한 사탕바구니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특히 숙박권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 더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으스스한 컨셉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는 고객 중 3명을 선정해 숙박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할로윈 코스튬을 입고 온 고객에게 할인을 제공하며, 가면과 망토 등 촬영 소품도 구비돼 있어 할로윈의 분위기를 직접 표현해 볼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오싹하면서도 흥미로운 분위기 속에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다이닝, 다양한 이벤트로 잊지 못할 추억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베이힐 풀앤빌라 공식 웹사이트 또는 나니아 레스토랑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이힐 풀앤빌라는 2014년도에 오픈였고, 제주 중문관광단지에서 차량 5분 거리 하예동에 위치한 럭셔리 풀빌라다.

돌담이 쌓여진 산책로를 갖추고 있으며, 섬세한 인테리어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2015 한국건축가협회상을 수상하였다. 전 객실 오션뷰이며, 외부 수영장 및 객실 내 개인 풀과 자쿠지에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특히, 호텔 내 나니아는 레스토랑, 와인, 스파, 야외웨딩을 한 건물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 힐링 공간이며, '2018 트립어드바이저 으뜸 시설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키워드

#국내호텔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