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이 확장될수록 사회 환원율도 커져야 한다' 바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추구하는 경영 이념이다.

이에 걸맞게 에듀윌은 검정고시 기증 외에도, 임직원 나눔펀드, 사랑의 쌀 프로젝트 등 크고 작은 꾸준한 공익사업을 펼쳐왔다.

설명에 따르면 '교육'에 소외 받는 청소년들이 없도록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9년째 장학생을 선발, '착한 기업'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에듀윌은 지난 2010년 '에듀윌 장학재단'을 꾸리고 제1기 에듀윌 장학생을 선발한 이래, 매년 장학생을 선발해 후원해 오고 있다. 본 제도는 성적 및 학교 생활에서 우수하고 성실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업과 생계비 등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사회복지기관 및 학교 추천을 통해 심사를 거쳐 선발된다.

지난 3월에는 서울 구로구 에듀윌 본사에서 제9기 에듀윌 장학생을 선정,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한 바 있다. 에듀윌은 매년 초 중학생 대상으로 장학생을 선정하고 있다. 에듀윌 장학생으로 선정되면 매달 10만원의 장학금을 졸업할 때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에듀윌은 2009년 법무부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10년 연속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교재와 강의를 무상으로 제공 중이다.

검정고시 기증 10년차를 맞아, 에듀윌은 이 사업을 더욱 전문화시키고 체계화 시키기 위해 올해 최초로 '에듀윌 대학생 봉사단'을 발족, 검정고시 교육 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