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씨푸드 뷔페 토다이 명동점에서 직장인과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는 초등학생 또는 미취학 아동 1인에 한하여 성인 2인과 함께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며, 최대 어린이 2인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직장인을 위한 이벤트는 6인 이상, 20인 이하의 직장인 단체 고객이 평일 퇴근 후 토다이에 방문하면 ‘생맥주’가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직장인 5인 이상 방문 시 1인의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는 ‘직장인 4+1 이벤트’와 동시 적용 가능하다.

토다이 관계자는 “토다이 명동점에 주시는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직장인과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토다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토다이 명동점에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들은 모두 예약 고객에 한하여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토다이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다이는 1985년 스시와 해산물 뷔페 컨셉으로 미국의 캘리포니아주에 첫 매장을 연 이래 30년이상 세계적으로 성장해온 글로벌 브랜드다.

2006년엔 한국에 진출하여 씨푸드뷔페의 새로운 장을 열어 패밀리 다이닝 시장의 대중화에 기여하였으며, 중식, 양식, 일식, 한식 등 250가지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는 토다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패밀리 사업으로 고객과의 접점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