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무원에서 오는 21(일), 2019년 7급/9급/경찰/소방 시험 대비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해커스 공무원에서 진행한 설명회에 300명 이상의 수험생들이 지속적으로 참석했던 만큼, 이번 설명회에도 많은 공무원 준비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해커스 공무원 설명회는 7급/9급/경찰/소방 중 자신이 원하는 직렬을 선택하여 참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7급 설명회 13시 강남역캠퍼스 ▲9급 설명회 14시 노량진캠퍼스 또는 16시 강남역캠퍼스 ▲경찰 설명회 14시 노량진 메가스터디 타워 ▲소방 설명회 12시 노량진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에서는 수험생들이 학원을 선택할 때 가장 고려하는 요소인 관리시스템과 수강료에 대한 정보를 공개한다. 빡센 스터디, 그림자 담임제, 복습테스트, 장학제도 등 기존 해커스 공무원만의 관리시스템과 함께 새로운 관리 시스템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해커스 공무원 7급/9급/경찰/소방을 대표하는 선생님들이 직접 2019년 시험 합격 전략을 전달한다. 7급/9급/소방 설명회에서는 2019년 합격을 대비로 6개월 합격 비법을, 경찰 설명회에서는 2018년 3차 대비 및 2019년 1차 대비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초시생, 재시생 등 수험생별 맞춤 합격 방법, 합격생이 들려주는 합격 후기, 1:1 맞춤 컨설팅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설명회에 참석하기만 해도 인강 할인권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2019년 7/9급/경찰/소방을 준비하는 수험생 모두 합격 전략 정보를 알아야 하고, 각 직렬의 초시생과 재시생은 상황에 맞는 합격 전략을 알아야 한다"며, "해커스 공무원과 해커스 경찰/소방 공무원에서는 이번 설명회를 통하여 수험생별 2019년 합격 맞춤 전략과 더불어 해커스만의 절대 관리 시스템을 소개할 예정이며, 설명회 당일에는 새롭게 추가되는 해커스 공무원의 관리시스템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해커스 공무원은 수험생의 절대 합격을 위하여 지금처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해커스 공무원 설명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서 신청 및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