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여름 기록적인 폭염이 물러가고 완연한 가을날씨가 성큼 다가오면서 전국 곳곳에 많은 나들이객들이 단풍 구경을 위해 유명한 단풍 명소로 떠나고 있다.

이에 2년 연속 우수 여행사로 선정된 홍익여행사는 우리나라 가을 단풍 최고의 명소로 꼽히는 내장산을 관광객들이 편안하게 여행하고 올 수 있도록 당일 코스와 1박2일 코스로 나누어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홍익여행사에서는 오직 내장산에 단풍 터널 걷기와 내장산 케이블카를 통해 형형색색의 단풍 절경만 관람하고 싶어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당일로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여행상품을 구성하였다.

반면 당일 여행 상품과 다르게 좀 더 여유롭게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관광객들을 위해 내장산 단풍 여행과 더불어 기암괴석이 어우러져 트레킹 코스로 유명한 호남의 소금강 강천산과 애기 단풍 명소로 알려진 백양사 단풍, 내소사의 울창한 전나무숲길까지 관람 가능하도록 여행 상품을 준비 했으며 추가로 중국의 시성 이태백이 뱃놀이를 하며 강물에 비친 달 그림자를 잡으려다 물에 빠져 숨졌다는 중국의 채석강과 흡사한 변산반도 채석강까지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코스를 마련했다.

더불어 대나무의 천국이라 불리는 담양 대표 명소 죽녹원과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의 최우수상을 받은 메타쉐콰이어 가로수길까지 여유 있는 코스 구성으로 나들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홍익여행사에서 10/28에 출발하는 KTX-내장산 단풍기차여행은 선착순 특가로 85,000원에 여행을 다녀올 수 있으며 11/3 내장산 특별열차는 69,000원에 단 하루, 가을 단풍 명소로 유명한 내장산으로 당일 패키지로 다녀올 수 있다.

내장산 단풍 관광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예약 문의는 홍익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국내여행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