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호주대사관이 주최하는 ‘호주대사관유학박람회’가 10월 13일(토)~14일(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3층 컨퍼런스룸 (남 317-318호)에서 열린다.

주한 호주대사관 호주유학박람회는 호주의 명문 대학 및 호주 정부가 인정하는 교육기관만이 직접 참여하여 호주유학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호주유학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호주대사관이 주최해 가장 믿을 수 있는 호주유학 정보

올해 19회째인 ‘호주대사관 유학박람회’에는 호주 현지 초•중•고 및 대학교 관계자들은 물론 어학연수기관과 직업교육기관 담당자들까지 참가해 조기유학, 어학연수, 대학진학, 직업 교육 등 호주유학 전반에 관한 신뢰도 높은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세계랭킹 100위 안에 드는 호주 명문 대학교 대거 참가

이번 박람회는 세계 대학 랭킹 100위 안에 드는 ‘호주 8대 명문 대학(Group of 8)’ 중 5개교를 비롯한 호주 주요 유수 국립 대학교 16개교와 호주 공립 초•중•고등학교를 대변하는 호주 각 주 교육청, 취업이 잘되는 실무 학과를 제공하는 직업 기술 대학들, 그리고 기타 호주 정부기관이 참가하여,이민 비자과, 교육부 , 호주 동문회 및 각 주 정부부처 등을 포함하여 40여개 기관이 참여하는 공신력 있는 박람회이다.

호주 각 주 교육청에서 직접 안내하는 호주 공립 조기유학

기타 유학원 주최 유학박람회와는 달리 40 여명의 현지 교육 기관 입학 담당자가 직접 참여하며,비자,호주 정부 장학금,호주 동문으로부터 듣는 경험담 등 호주 유학에 필요한 생생하고 정확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호주 정부 장학금 및 취업,워킹홀리데이,인턴쉽 등 정보 제공

주한호주대사관 무역투자대표부의 정은미 교육상무관은 “호주는 세계적으로 우수한 교육시스템과 학교,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들, 안전하고 쾌적한 거주, 학업분위기, 학업하면서 일할 수 있는 권리, 유학생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 등을 자랑하는 곳으로 최고의 유학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온라인에 떠도는 정보가 아닌 좀더 정확하고 신뢰할만한 입학상담을 원하는 유학준비생들이라면 지난 18년간 진행된 국내 유일의 호주 정부 주최 ‘호주대사관 유학박람회’에 꼭 참가하라”고 조언하였다.

1:1 개별상담과 특별주제 세미나

이번 박람회에서는 공립 조기 유학뿐만 아니라 취업이 잘되는 호주의 직업 기술 전문 과정, 위킹 홀리데이, 인턴십 등 다양한 정보를 만날 수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진행되는 1:1 상담을 활용하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맞춤 유학을 설계할 수 있다.

취업 잘되는 직업 기술 전문 과정

박람회 기간 동안 개별상담과 더불어 각 유학 프로그램별 세미나도 진행된다. 박람회 행사 당일 진행되는 특별 주제 세미나에서는 주한호주대사관 비자과에서 비자 발급에 관련한 생생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고 더불어 TOFEL, TOEIC, IELTS 등 영어시험 관련 준비요령, 주요 대학교의 인기학과 및 진학, 그리고 호주 정부 장학금 및 페퍼뱅크가 후원하는 학비 보조금에 대한 안내도 진행된다.또한 특별히 의학 및 관련 과정에 대한 진학문의가 최근 늘어남에 따라 퀴즈랜드 대학교의 교수님의 호주에서 의학 및 약학과정 학위에 대한 특강이 있다.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행사 당일 사전 등록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호주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선착순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