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항공, 아비오스 포인트 두 배 적립 프로모션 진행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6:20]

영국항공, 아비오스 포인트 두 배 적립 프로모션 진행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8/10/11 [16:20]

- 올해 말까지 비행 예약 및 탑승하는 이그제큐티브 클럽 회원에 한하여 아비오스 포인트 두 배 적립

- 모든 노선 및 좌석 등급에 적용

 

▲ 사진=영국항공, 아비오스 포인트 두 배 적립 프로모션 진행한다.     ©영국항공 제공

영국항공이 이그제큐티브 클럽(Executive Club) 회원에 한하여 영국항공 마일리지인 아비오스 포인트를 두 배 적립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비오스 포인트 두 배 적립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사전등록 및 비행 예약과 탑승을 마친 승객에 한하여 제공된다. 적립을 원하는 승객은 영국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비행 예약 전 사전 등록을 마쳐야 하며, 등록을 위해서는 영국항공의 이그제큐티브 클럽의 회원으로 가입해야 한다. 회원가입은 무료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모든 비행과 노선에 적용되며, 최대 10 구간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적립된 아비오스 포인트는 일반 적립된 아비오스와 마찬가지로 부분 결제를 포함, 향후 비행 시 경비 절감에 사용할 수 있다. 아비오스를 부분 결제에 사용 할 때는 목적지와 좌석 등급에 따른 할인 조건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로써 아비오스 및 티어 포인트를 해당 예약 건에 적립할 수 있다.


캐롤리나 마티놀리(Carolina Martinoli) 영국항공 브랜드 및 고객 담당 이사는 “승객들에게 아비오스 포인트를 다양하게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이번 프로모션이 많은 호응을 받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너스 항공, 부분 결제 및 전 세계 수만 개의 호텔과 여행 상품 등에 아비오스 포인트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영국항공의 승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총 45억 파운드에 달하는 투자 계획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올해 영국항공은 이그제큐티브 클럽 회원을 위한 새로운 앱을 출시했으며, 클럽 유럽의 단거리 비즈니스 클래스 및 월드 트래블러의 장거리 이코노미 기내식을 개선했다. 또한, 영국항공 네트워크 내의 여러 라운지를 개편하기도 했다.

 

▲ 사진=영국항공 B.I     ©영국항공 제공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