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녀 동반 고객들의 투숙률 증가로 키즈존 및 게임존 운영 강화

- 올 겨울과 연말에 다양한 키즈 패키지를 개발해 출시할 예정

▲ 사진=[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게임존 © 호텔마리나베이서울 제공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키즈 전용 공간인 키즈존과 게임존을 강화한다.


이번에 강화한 키즈존은 2~6세 영유아 전용 특화 공간으로 영유아 자녀들에게 최적화된 오감만족 체험형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의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그물 놀이터, 미끄럼틀과 이어진 풀장을 즐길 수 있는 폼핏 놀이터, 장난감 블록을 가지고 놀 수 있는 미니블록 놀이터 등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놀이시설을 마련했다. 모든 바닥과 벽면에는 푹신한 친환경 프리미엄 매트를 설치하고 놀이시설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설계되어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도록 공간을 강화했다.


게임존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리나베이서울만의 차별화된 공간이다. 기존 호텔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최신 VR 게임 장비와 플레이스테이션, 보드게임, 다트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오락 시설을 추가로 설치하여 더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사진=[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키즈존 © 호텔마리나베이서울 제공


키즈존과 게임존은 호텔 3층에 마련됐으며 이용방법 및 이용금액은 체크인 시 별도로 안내된다.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다.


더불어 키즈존과 게임존 바로 옆에 마련된 실내 수영장에서는 성인 풀장과 유아 풀장이 모두 마련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은 클럽 객실 투숙 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오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고 싶은 부모들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키즈존과 게임존 운영을 보다 강화했다”며 “최근 자녀 동반 고객들의 투숙률이 높아지고 있어 다가오는 겨울과 연말에 다양한 키즈 패키지를 개발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