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레터 구독 신청하면 10% 할인 코드 제공... 14일까지

- 인천, 부산, 제주에서 연말까지 출발하는 캐세이패시픽 및 캐세이드래곤 항공편에 적용

- 홍콩, 방콕, 싱가포르, 발리 일반석 왕복항공권 10% 할인

▲ 사진=캐세시패시픽 항공기 이미지 © 케세이퍼시픽 항공 제공

캐세이패시픽항공이 뉴스레터 구독 회원에게 항공권 구매 시 이용 가능한 10% 할인 코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한 회원들에게 홍콩, 방콕, 싱가포르, 발리 4개 도시로 가는 항공권을 10%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구독 신청 및 항공권 구매 기간은 14일까지다.


비회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뉴스레터 구독 신청을, 기존 회원 중 비구독자는 로그인 후 구독 신청을 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뉴스레터를 구독하던 캐세이패시픽 회원, 아시아 마일즈 및 마르코 폴로 클럽 회원도 로그인 시 할인코드 확인이 가능하다.

부여 받은 코드를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검색 시 코드 입력란에 기입하면 10% 할인된 가격이 조회된다. 단, 할인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 등이 반영되기 전 순수 항공료에만 적용되며, 기타 약관 및 조건이 적용된다.


출발도시에는 인천뿐만 아니라 캐세이드래곤항공이 취항 중인 부산과 제주도 포함된다. 할인 코드는 홍콩, 방콕, 싱가포르, 발리 일반석 왕복 항공편에 적용되며, 출발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단, 일부 성수기 기간(홍콩: 10월 6일, 12월 23~24일, 29~30일, 방콕싱가포르발리: 12월 14~31일) 출발은 제외된다. 더불어 모든 홍콩 왕복항공권 구매자에게 심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16일까지 진행한다. 항공권 예약 및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세이패시픽 뉴스레터는 최신 프로모션 등 각종 혜택에 대한 소식을 회원들의 이메일로 발송하는 서비스다.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좋은 특가, 수퍼시티 등 항공 및 에어텔 특가 프로모션을 비롯해 새로운 취항지, 공항 라운지 소식 등 여행 관련 최신 뉴스를 가장 먼저 전달받을 수 있다.


홍콩, 대만, 동남아, 호주, 유럽 등200개 이상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는 프리미엄 항공사 캐세이패시픽의 항공권 예약 및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사진=캐세세패시픽항공 로고 © 캐세이패시픽항공 제공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