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에르메스, 프라다, 몽블랑 벨트 56% 할인된 가격으로 ‘르모르드‘에서 구입 가능

박정길 | 기사입력 2018/10/04 [15:03]

구찌, 에르메스, 프라다, 몽블랑 벨트 56% 할인된 가격으로 ‘르모르드‘에서 구입 가능

박정길 | 입력 : 2018/10/04 [15:03]

▲ 사진 제공 : 르모르드    


남자의 로망이라 할 수 있는 명품 중에서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는 가방이나 신발, 지갑은 여러가지를 꼽을 수 있겠지만, 클래식한 판매를 보이고 있는 건 ‘벨트’라 할 수 있다. 그 예로 구찌벨트, 루이비통벨트, 페레가모 벨트, 페라가모 벨트 등의 경우는 관심을 받고 있다. 

 

또 다른 컨텐츠를 살펴보면 몽블랑 벨트, 프라다 벨트, 보테가베네타 벨트 등을 꼽을 수 있다. 하지만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어도 원하는 스타일을 그때 그때 구매하기도 어렵고, 가격적으로도 부담되는 경우가 많아 최근에는 구매대행, 공동구매를 통해 제품들을 찾는 20~30대가 늘고 있다.

 

모두가 그렇지는 않지만 구매대행이나 공동구매를 통해 정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이더라도 정상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가 맞는지, 신뢰성이나 정확히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인지 먼저 확인 해봐야 한다.

 

‘르모르드’도 동일하게 판매하는 여러 벨트의 다른 명품 가방라인들과 동일하게 가방으로 처음부터 유명하지는 않았다. 

 

처음에는 연예인들이 착용하는 옷, 코트, 패딩, 지갑 등으로 인기를 조금씩 끌게되고 이후에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여자구찌벨트, 남자구찌벨트 등이 관심을 모으기 시작했다. 현재 루이비통벨트, 에르메스벨트, 페레가모벨트 등 여성 연예인들도 착용을 많이하고 인기가 많은 상품들이 다른 명품들 못지않게 늘고 있는 추세이다.

 

4년간 카페로 운영이 되다 최근에 홈페이지로 오픈되어 판매를 시작한 ‘르모르드’가 관심을 끌고 있다. 인기의 이유로는 다른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합리적인 가격대인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르모르드’의 경우는 해외 지역의 저렴한 정품매장과 직접 컨텍을 통해 구입하기 때문에 다른 정품 제품들보다 최대 56% 정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르모르드’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도 많이 판매 중이며, 최근에 샤넬벨트, 구찌마몬트벨트, 셀린느벨트 등 다양한 벨트 상품들을 꾸준히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