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남미여행사 비욘드코리아 2018~2019 여행가고 선물 받고 1석2조 이벤트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8/10/04 [10:27]

중남미여행사 비욘드코리아 2018~2019 여행가고 선물 받고 1석2조 이벤트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8/10/04 [10:27]

중남미전문 여행사 비욘드코리아(대표 김봉수)는 중남미여행을 가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행 후 여행 후기를 남길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 콘과 파리바케트 호박 고구마케이크 기프트 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비욘드코리아 인기 상품 중 하나인 리얼맥코이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가죽 수공 명장 브랜드 pinetti 멀티 월릿(21만원 상당)을, 테마상품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권을 각각 증정한다.

 

▲ 사진=마추픽추     ©비욘드코리아 제공


비욘드코리아는 이밖에도 현재 2030 가이드와 함께하는 마추픽추 한국어 투어 상품도 내놓았는데 젊은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버킷리스트 중 한곳인 페루여행의 하이라이트인 마추픽추투어를 즐겁고 유쾌하게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추픽추는 최근 꽃보다 청춘과 1박2일 등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가 된 지구 반대편에 위치한 잉카제국의 천년고도 이다.

 

▲ 사진=쿠스코대성당     © 비욘드코리아 제공


비욘드코리아 김봉수 대표는 “중남미 여행자들에게 편안하고 행복한 여행의 추억을 되새기고자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현지에서부터 유쾌한 투어가 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꿈꿔왔지만 가보지 못한 곳을 비욘드코리아가 최적의 중남미여행 상품으로 동행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 사진=우유니소금사막     ©비욘드코리아 제공


한편 비욘드코리아의 중남미 최고 상품 리얼맥코이는 23일 일정으로 부에노스 아이레스 라보카 지구와 이구아수 폭포를, 리우데 자네이루의 코르도바도 예수상을, 페루의 사막 속 오아시스 이카와 쿠스코 및 마추픽추를, 볼리비아의 우유니소금사막을, 콜롬비아의 보고타와 쿠바의 아바나 등 다채로운 중남미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게끔 구성됐다.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