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21, 9/30 첫 방송한 tvN <알쓸신잡3>와 <신서유기5>

- 호텔스컴바인 주 고객인 2040 세대에게 인기인 두 프로그램 협찬

- 신서유기5 협찬 기념 홍콩 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 실시

▲ 사진=호텔스컴바인 x 알쓸신잡3 포스터 © 호텔스컴바인 제공

서울, 대한민국 -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은 9월 첫 방송을 시작한 tvN의 대표 인기 예능프로그램 <알쓸신잡3>와 <신서유기5>의 제작 협찬을 한다고 1일 밝혔다. 또한 신서유기5 협찬을 기념해, 홍콩 호텔 숙박권 이벤트도 개최한다.


9월 21일 첫 방송으로 시청자들의 지적 호기심을 충족해주고 있는 알쓸신잡3는 국내를 넘어, 고대 서양 문명의 중심 그리스 아테네, 르네상스 건축과 예술의 본고장 이탈리아 피렌체, 세계적 환경 도시 독일 프라이부르크로 떠난다. 9월 30일 첫 방송을 시작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신서유기5는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대표 여행지인 홍콩과 일본 삿포로를 배경으로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알쓸신잡3와 신서유기5는 20대부터 40대까지 호텔스컴바인의 주 고객층이 소비하는 대표적인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임에 따라,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 번 제작 협찬을 하게 됐다. 또한 한국의 소비자들이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많이 검색하는 일본과 홍콩뿐만 아니라, 검색률이 높아지고 있는 이탈리아, 그리스, 독일 등 유럽 국가들이 포함되기도 해 이번 시즌 역시 제작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고 협찬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호텔스컴바인 최리아 마케팅 이사는 “호텔스컴바인은 홍콩, 일본 등 아시아 국가뿐만 아니라 유럽을 포함해 전세계 238만개 이상의 실시간 호텔 최저가 정보를 간단하고 빠르게 제공하고 있다”며 “다양한 국가와 도시의 숨은 매력과 깊이 있는 인문학적 지식을 각각 전달하는 두 프로그램을 통해 여행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사진=호텔스컴바인 x 신서유기5 포스터 © 호텔스컴바인 제공


호텔스컴바인은 홍콩으로 떠나는 신서유기5의 제작 협찬을 기념해 홍콩호텔 숙박권 이벤트도 개최한다. 호텔스컴바인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자신의 계정에 #호텔스컴바인 #여행스타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만의 특별한 여행사진을 공유 후 이벤트 포스팅에 응모완료 댓글을 달면 응모 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홍콩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그 외 당첨자들에게는 호텔스컴바인의 모델인 배우 박서준의 사인이 새겨진 맥스 인형과 호텔스컴바인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풋타콤마가 협업 제작한 머그컵을 증정한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2017년부터 알쓸신잡 1, 2와 신서유기 3, 4, 외전을 제작지원 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