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심 속 힐링, '호텔서 즐기는 1박2일 유럽여행'

- 아웃도어 바&라운지에서 즐기는 ‘파크 바 푸드 마켓’부터 유럽 4개국 와인 시음하는 ‘루프톱 와이너리’까지 풍성한 아웃도 미식 체험

- 어린이 놀이공간 ‘키즈 플레이’와 전문가와 함께 하는 ‘키즈 파티시에’ 체험

- “고객의 투표로 뽑힌 직원에게 호텔이 해외여행 보내줍니다”고객이 뽑은 최고의 메뉴 & 와인 제공한 호텔 직원에게는 해외여행 기회를, 투표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숙박권 증정!

▲ 사진=르 메르디앙 서울 추석 패키지 1 © 르메르디앙서울 제공

유럽스타일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이 긴 추석연휴를 맞아 9월 21일부터 30일까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홀리데이 인 유럽’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치 1박2일 동안 유럽여행을 떠나온 듯한 컨셉으로 특히 가족 고객들을 배려한 프로그램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풍성한 아웃도어 미식 체험에 중점을 뒀다.


어린이 놀이공간 ‘키즈 플레이’와 전문가와 함께 하는 ‘키즈 파티시에’ 체험까지 ...

추석 패키지에는 어린이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플레이(Kids Play)’ 입장권부터 아웃도어 바&라운지 '파크 바 - 푸드 마켓’ 이용권, ‘루프탑 와이너리’ 및 ‘패밀리 라운지’ 해피아워, 셰프팔레트 조식 등이 포함된다. 힐링을 위한 수영장과 피트니스 및 사우나(만 13세 이상 이용)도 이용 가능하다.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호텔 곳곳을 여행하듯 즐기며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먼저 키즈 플레이는 ‘아이들은 누구나 아티스트다(All Children are Artist)’라는 취지로 기획해 여느 키즈 카페에서는 보지 못한 독특한 조형물에 오르고, 내려가고, 건너고, 뛰어다니며 어린이 본연의 자유로운 감성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이다. 키즈 파티시에가 되어 디저트를 만들어보는 ‘키즈 쿠킹 클래스’와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키즈 짐 클래스-튼튼 체조’와 준비되어있어, 부모도 잠시 휴식하며 느긋한 여유를 가질 수 있다.


아웃도어 바&라운지에서 즐기는 ‘파크 바 푸드 마켓’부터, 유럽 4개국 와인 시음하는 ‘루프톱 와이너리’까지 풍성한 아웃도 미식 체험

로비 인근의 아웃도어 바&라운지 ‘파크 바’에서 열리는 ‘푸드 마켓’에는 시그니처 버거, 소시지 등 그릴 메뉴를 비롯해 셰프들의 시그니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스테이션이 구성된다. 칵테일 또는 맥주, 와인 중 원하는 주류도 페어링해서 즐길 수 있다. 미니 이벤트도 운영한다.

고객은 각 부문별로 구성된 스테이션 음식 중 최고의 음식에 투표할 수 있으며, 연휴 기간 동안 가장 많은 득표수를 받은 셰프에게는 호텔에서 해외여행 기회를 제공하고,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 사진=르 메르디앙 서울 추석 패키지 2 ©호주 대사관 무역투자 대표부 제공


6층에 있는 루프톱 공간 ‘르 씨엘 가든’에서는 유럽 4개국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루프톱 와이너리’가 열린다. 강남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루프톱 가든에서 마치 프랑스나 이탈리아의 와이너리를 방문해 자연 속에서 다채로운 와인을 시음하는 것처럼, 여유롭게 산책하며 와인을 즐길 수 있다.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호주 등 4개의 스테이션으로 구성되며, 와인을 시음한 뒤 마음에 드는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잔 또는 병 단위로 구입해 이용할 수 있다.

이 역시 경연대회 형식으로, 가장 많은 와인을 판매한 스테이션의 직원에게 호텔 측에서 해외 여행 기회를 제공하고,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다음 날 아침에는 강남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올 데이 다이닝 ‘셰프 팔레트’에서 조식 뷔페를 통해 또 한 번의 유럽 미식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홀리데이 인 유럽’ 패키지 가격은 3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9월 18일까지 예약한 고객에게는 세금과 봉사료를 포함해 35만원에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해, 7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9월 21일, 26~28일은 상시 얼리버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파리에서 시작된 르 메르디앙은 호기심 많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넘치는 여행객들을 위해 예기치 않은 흥미 진진한 경험을 제공한다. 감각적이고 시크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아트웍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지역의 특색을 살린 미식과 바리스타의 손에서 태어난 일리 커피의 향긋함이 개방적이고 열정적인 여행객의 감동을 이끌어 낸다.

르 메르디앙 호텔은 레고 그룹, 포토그래퍼 그레이 말린, 페이스트리 셰프 조니 이우지니 등 글로벌 기업 및 셀러브리티와의 이색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발자취를 남기고 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05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시아태평양 및 미주 지역에 집중해 향후 5년 내 역동적인 브랜드 확장 계획을 갖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