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웨스틴 리조트 괌 브릭라이브 키즈 클럽 참고사진 © 웨스틴리조트 괌 제공

웨스틴 리조트 괌(Westin Resort Guam)이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를 강화하고 나섰다. 아이를 동반한 한국인 관광객의 지속적인 증가 추세에 따라 이들을 겨냥한 서비스를 본격 확대하고 있다.


최근 웨스틴 리조트 괌은 놀이와 함께 창의력까지 키울 수 있는 레고 놀이 공간 ‘브릭라이브 키즈 클럽(BRICKLIVE KIDS’ CLUB)’을 오픈했다. ‘브릭라이브 센터’는 30평 규모의 넓은 공간에 아이들의 상상력과 모험심을 자극할 레고 브릭들로 가득 채운 실내 어린이 놀이 공간이다.

레고 시티, 레고 프렌즈, 레고 듀플로 등 전세계에서 인기 있는 레고 시리즈와 18,000여개의 브릭 조각이 준비되어 있어 자유자재로 조립하며, 아이들의 재미와 창의력 향상은 물론 어른들도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레고 브릭을 벽에 붙이며 자신만의 글이나 그림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그래피티 월’, 레고 브릭으로 자동차를 만들어 함께 경주를 펼칠 수 있는 ‘레이스 트랙’ 등도 마련되어 있다. ‘브릭라이브 키즈 클럽’은 매일 오전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투숙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9월부터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의 프리미엄 유모차 ‘익스플로리6’ 대여 서비스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유모차 제공을 통해 부모와 아이의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여행을 도울 계획이다.


아울러 9월말까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로보카폴리와 함께하는 웨스틴 리조트 괌 탐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조트 내 주요 공간을 돌며 스탬프를 받는 ‘스탬프 투어’에 참여해 미션을 완료하면 로보카폴리 종이 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리조트 로비와 뷔페 레스토랑 테이스트에 로보카폴리 포토존이 마련되고, 테이스트에서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에 로보카폴리 공연이 한글과 영어로 진행되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웨스틴 리조트 괌은 유명 관광지인 투몬베이 해변에 위치해 있으며, 총 432개의 객실과 7개의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스파 시설 등을 갖춘 종합 휴양 리조트이다. 투몬베이 해변이 바로 연결되어 있을 뿐 아니라, 유명 쇼핑몰과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명소가 즐비한 괌 최대 번화가 ‘플레저 아일랜드(Pleasure Island)’가 5분 거리에 있어 휴양과 레저, 쇼핑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