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관광 활성화 위한 오픈 5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사진 = 호텔신라 제공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역별 관광 상품 출시를 다양화 한다.

신라스테이는 2013년 동탄 오픈을 시작으로 2017년 해운대까지 전국 11곳을 운영하면서 주변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연계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왔다.

인근지역의 주변 관광 상품은 물론 문화, 예술분야까지도 그 범위를 확대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신라스테이가 지역관광 상품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최근 3년간 이용률이 2배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국내의 관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데다 특급 호텔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호텔을 이용하고 주변의 관광지도 다양하게 둘러 볼 수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에 따라 신라스테이는 111년 만에 찾아온 폭염으로 주춤했던 지역 관광을 활성화 하기 위해 국내관광 연계 상품을 적극 강화하기로 했다.

신라스테이는 각 지역별로 지역관광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오픈 5주년을 기념한 통 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국내 최대 고래 박물관인 장승포 고래박물관을 관람 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는 한편 다른 지역과 연계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신라스테이 울산에서 1박하면 신라스테이 해운대 1박 투숙권을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으로 주변과 연계한 관광 활성화에도 노력하고 있다.

그 밖에 지역 주민이용 시 할인혜택을 주는 '지역주민 할인 프로모션'(*서대문, 울산)과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에 맞춰 코믹공연 관람권을 제공하는 '그 놈은 예뻤다' 프로모션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라스테이 동탄은 화성시 대표 마스코트인 아기공룡 '코리요'을 알리기 위해 한 개층의 모든 객실을 코리요 룸으로 꾸몄다. 대표 관광지 한국민속촌과 국내 최대 놀이시설 에버랜드와도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군장병을 위한 혜택이 담긴 상품도 출시했다. 신라스테이 천안의 '홀리데이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독립기념관을 관람하면 1박의 휴가를 더 받는 것으로 군장병을 위한 할인혜택은 물론 대한 대한독립의 역사를 볼 수 있는 기념관을 알리기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 특히 신라스테이는 오픈 5주년을 기념하고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통 큰 혜택을 제공하는 '전국 방방곡곡'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라스테이가 주변의 주요 관광지 인근에 위치한 장점을 살려 전국의 주요 관광지를 모두 체험 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으로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Own Your Shilla Stay Returns)'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75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1등 11명에게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을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전국 방방곡곡 프리패스권(2인용)을 제공한다.

2등 33명에게는 신라스테이에서의 편안한 투숙 경험을 집에서 누릴 수 있도록 호텔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최고급 매트리스와 침구(이불 1개, 베개 2개), 욕실용품을 제공한다. 매트리스는 신라스테이와 5성급 호텔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프리미엄을 증정한다.

3등(55명)에게는 침구세트(이불 1개, 베개 2개)를 4등(77명)에게는 욕실 가운과 욕실 타월 각각 2개씩, 5등(99명)은 대용량(250ml)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어메니티를 증정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를 기념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를 이용하면 참여 할 수 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경품 프

로모션 응모권(1매), △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로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또는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추첨을 통해 10월 10일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