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까야 리조트 최저가 및 호핑투어 무료 등 특전 마련

▲ 사진=에스까야 리조트 메인 © 베필투어 제공


필리핀 맞춤여행 전문 여행사 베필투어는 오는 11월30일까지 필리핀 보홀 에스카야 리조트 최저가 상품을 비롯해서 다양한 특전을 마련한 가을 단독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아시아 7대 럭셔리 리조트로 선정되기도 했던 보홀 에스카야 리조트는 고품격 부티크 스타일의 콘셉트답게 필리핀 전통 타입의 빌라형식에 모던한 부대시설들이 시선을 끈다.


에스카야 보홀 리조트는 리조트 내에서 카약, 페달 보트, 자전거, 스노쿨링 장비 무료 대여 등 자유로운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베필투어는 이번 보홀 에스카야 리조트 가을 특전으로 에스까야 리조트 최저가는 물론 호핑투어 1회 무료 및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해 가을 여행자들의 주목을 끌 전망이다.


베필투어 김나영 실장은 “베필투어는 가을 시즌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자들에게 에스카야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가성비 여행지 보홀의 진면목을 제공할 것”이라며 “보홀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베필투어에 문의를 주시면 보홀 맞춤여행 상담으로 편안하고 경제적인 보홀 여행길로 안내를 해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보홀은 세계에서 가장 작은 영장류 중 하나인 필리핀 안경 원숭이의 고향일 뿐 아니라 유명한 초콜릿 힐, 환상적인 산호초가 있는 바다 등 탁월한 자연경관이 휴양 및 여행목적지로 동남아에서 손에 꼽히는 가성비 높은 여행목적지다.

키워드

#해외리조트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