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안하고 경제적인 생애 단 한번 뿐인 신혼여행 길라잡이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2018-2019년 봄과 가을 허니문 시즌을 맞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신혼여행지추천 빅3인 하와이와 몰디브를 비롯해서 동남아 인기 신혼여행목적지 발리 특전을 허니문박람회 현장에 마련했다.

▲ 사진=하와이'아웃리거와이키키리조트' ©팜투어 제공

첫번째 하와이의 경우 럭셔리(아웃리거 와이키키 리조트), 고품격(프린스 와이키키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콤보 리조트), 실속(퀸카피올라니 리조트, 하얏트 플레이스 리조트) 등 고객들의 비용에 맞춰 리조트 등급을 나눠 실속 있는 하와이 허니문여행길을 도모할 뿐 아니라 현지 리조트와의 직거래를 통한 상품구성을 해서 알뜰하고 경제적인 여행을 보장한다.

특히 하와이 아웃리거 와이키키 리조트는 전 일정 그린라인 트롤리버스 무제한 이용권 및 웨딩 세레모니 등을 제공할 뿐 아니라 퀸카피올라니 리조트에 한해 3+1(3박시 무료 1박) 프로모션 및 특가요금을 출시해 주목을 끌고 있다.

▲ 사진=몰디브 아난타라키하바 리조트 ©팜투어 제공

두번째 세계적인 휴양지일 뿐 아니라 신혼여행지순위에서 항상 상위에 올라있는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의 콘셉트로 유명한 몰디브. 현재 팜투어는 직거래 리조트인 아웃리거 코노타와 아난타라 키하바, 콘래드 리조트 박람회 특전 및 혜택을 마련했다.

몰디브 아웃리거코노타 리조트는 세계적인 미국 브랜드 체인 아웃리거계열의 6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모든 객실이 코노타 해변으로 나갈 수 있게 바다로 연결되어 있다. 특히 전개길 개인 풀장 보유 및 80평에 달하는 객실 크기가 허니무너들의 이상적인 휴양에 제격이다.

여기에 팜투어만의 특별한 리조트 특전으로 마사지와 반 잠수함, 매일 1인 맥주 2잔이 제공된다.

아난타라키하바 리조트는 6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몰디브에서 수중환경이 가장 뛰어난 BAA(바) 아톨에 위치한다. 약 80평의 객실크기와 수중레스토랑을 보유했고 빌라 내 해먹, 개인 풀, 자쿠지 욕조가 구축됐다. 리조트 특전으로는 스파 1시간이 제공된다.

콘래드 리조트는 2개의 섬으로 연결된 리조트로 이타 언더레스토랑과 만타 가오리 포인트로 유명하다. 허니문특전으로 도착 날 과일, 샴페인 및 3코스 로맨틱 디너1회가 제공된다.

▲ 사진=발리 짐바란뿌리발리 리조트 © 팜투어 제공

세번째 발리는 우선 팜투어 단독 'VVIP 무료 샌딩'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고급 호텔 레스토랑에서 3코스 메뉴로 식사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객실과 부대시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노보텔호텔 로비에서 바로 연결되는 공항3층 항공사에서 티켓팅 카운터를 이용할 수 있다.

발리는 전 리조트를 대상으로 허니문 스냅 1시간 포함 및 리조트 세트런치, 캔들 디너와 리조트 스파(1시간) 등 다양한 특전을 마련했을 뿐 아니라 불가리 리조트의 경우 불가리 찻잔 세트, 힐튼 발리 리조트는 미니바 1회 무료 및 매일 이브닝칵테일, 더 스미냑 비치 리조트의 경우 팜투어 단독 비치웨딩 등 각 리조트 별 특전이 제공된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는 “팜투어는 국내 유일의 신혼여행 상담 창구인 팜투어 허니문박람회에서 인기 롱 포지션 지역인 하와이와 몰디브는 물론 동남아 인기 신혼여행지인 발리지역 특전 및 박람회 조기할인행사 등을 마련해 알뜰하고 경제적인 허니문여행길로 안내를 한다”며 “무엇보다 생애 단 한번 뿐인 신혼여행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갈수 있도록 박람회 현장에서 각 지역별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맞춤상담을 제공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