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호강’ 가을 음악축제 ‘여기어때’서 즐기세요.

▲ 사진=귀호강 가을 음악축제 © 여기어때 제공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가 가을 명품 음악축제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와 '송도 맥주축제' 이용권 판매에 나선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오는 9월 8~9일 이틀간 열린다. 야외 캠핑을 즐기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을 즐길 수 있다.

매년 흥행한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올해 5회째를 맞았다. 자이언티, 윤종신, 볼빨간사춘기, 정준일, 잔나비, 정인, 조원선, 제아 등 인기 뮤지션들이 무대를 꾸민다. 여기어때는 이틀 공연을 모두 즐기는 양일권과 특정 하루를 선택해 공연을 감상하는 1일권 티켓을 최대 12% 저렴하게 내놓는다. 9월 4일까지 선착순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시원한 공원에서 식도락을 즐기는 '2018 인천 송도맥주축제' 입장권도 마련했다.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오는 24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품종의 맥주와 음식이 판매된다. 비와이, DJ DOC, 버벌진트, 강산애, 크라잉넛, 봄여름가을겨울 등이 라이브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이와 함께 페인터즈히어로제주, 난타공연, 안산 대부도 동춘 서커스 등 공연과 신카이마코토 전시회(예술의 전당), 두들월드: 미스터두들 전시회(아라아트센터) 등 풍성한 전시, 공연도 준비됐다.


김민정 액티비티 큐레이터는 “가을은 다양한 야외공연과 축제, 전시 개최가 활발한 시기”라며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고객들이 즐길 만한 양질의 전시, 공연상품을 확보,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1등 종합숙박, 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는 숙박산업의 정보 비대칭 문제해결 및 개선된 숙박경험 제공을 목표로 시작했다. 여기어때(2017년 기준)는 국내 종합숙박O2O 중 온라인 매출과 거래규모 등 각종 지표에서 1위를 기록했다. 국내 5만여 숙소와 월 200만이 사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 앱입니다. 2018년 6월, 국내 종합숙박앱 중 처음으로 액티비티 예약을 오픈했다.

이제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액티비티 상품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종합숙박과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또한, 여기어때는 종합숙박 앱 중 처음으로 액티비티 예약에 나섰다. 전국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축제, 전시, 공연, 이색카페 이용권을 판매 중이다. 액티비티 최저가 보상제, 실감 나는 동영상 정보, 부분 예약 취소, 유효기간 지난 티켓 자동 환불, 365일 휴무없이 운영되는 고객행복센터 등 사용자 혜택을 내세운다.

▲ 사진=종합숙박앱 '여기어때' 로고 © 여기어때 제공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