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크루즈(Celebrity Cruise)는 예약특전 제공 및 선실요금을 할인하는 2018 특별 프로모션 ‘Seven Seas Sale’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프로모션 중 최대 특전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 5일까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2018년 9월부터 2020년 4월 사이에 출발하는 알래스카, 버뮤다, 카리브해 지역 4박 이상의 일정을 선택하면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오션뷰 이상의 객실 예약 시, 1-2번째 승객에게 선실당 최대 400달러 선실요금 할인, 3-4번째 승객에게는 선실요금 50% 할인이라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1-2번째 승객에게는 ▲크루즈 선상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온보드 크레딧 300달러 제공 ▲선상팁 394달러 공제 ▲클래식 음료 패키지 1,577달러 상당 제공 ▲선내 신개념 인터넷(Xcelerate) 598달러 상당 지원 등 총 4가지 특전 중 1가지 특전을 제공한다. 단, 해당 특전은 크루즈 여행 기간에 따라 달리 적용된다.

올 연말 한 해 마무리를 더욱 특별하게 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Holiday Savings’도 진행된다. 12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출발하는 모든 일정(갈라파고스 일정 제외) 중 오션뷰 이상 선실을 예약하면 ‘Seven Seas Sale’의 1-2번째 승객과 동일한 할인 혜택에 추가 특전 중 2가지를 선사한다.

이 밖에 프로모션 기간 내 셀러브리티크루즈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여행용 미니 파우치와 휴대용 고급 카드지갑’을 예약 선실당 1세트씩 증정한다.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 가을에 즐길 수 있는 유럽, 남태평양, 아시아 일정을 비롯해, 봄부터 가을까지 즐기기 적합한 알래스카, 지중해, 북유럽 크루즈를 계획 중인 승객에게는 절호의 기회”라며, “2018년 연말과 2019년 초 겨울방학 시즌을 이용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호주&뉴질랜드, 카리브해 일정을 준비 중인 이들에게도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크루즈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예약특전 및 선실요금 할인은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 적용 상품을 예약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한편, 셀러브리티크루즈는 현대인의 모던 라이프 스타일과 크루즈의 럭셔리 컨셉을 조화롭게 접목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프리미엄 크루즈 선사이다.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미/남극, 호주&뉴질랜드, 아시아, 그리고 순수 자연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지닌 갈라파고스를 비롯 전세계 300여 기항지로 연중 운항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