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바다와 올레길이 어우러진 그림같은 풍광

▲ 사진=바다위올레펜션 전경 © 바다위올레펜션 제공

대한민국의 유일한 해양휴양도시 제주시 서귀포에 위치한 '바다위올레펜션'은 범섬과 아름다운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며 뒤로는 한라산이 펼쳐져있는 올레 7코스 앞의 펜션이다.

복잡한 도심생활을 벗어나 여유롭고 편안하게 바다, 산, 올레길을 즐길 수 있는 곳에 위치하여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가져볼 수 있는 숙소라고 하겠다.

전객실이 오션뷰로 운영되며 부대시설로는 야외바베큐 시설이 구비되어 있는데 잔디정원이나 옥상전망대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비록 펜션이지만 호텔식의 운영으로 투숙객 전원 '웰컴드링크'로 100% 제주산 감귤쥬스를 제공(계절무관)하고 제주도 여행책자도 무료로 대여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있다.

또 하나의 특별한 서비스로 펜션에 체크인하는 허니문고객들은 해당 청첩장을 지참하여 오시면 고급 와인을 서비스하고 있다.

그리고 제주 전역에서 숙소까지 픽업 서비스도 가능하여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한 운영이라고 하겠다. 단. 픽업 서비스는 출발 전 미리 전화로 예약하는 에티켓을 잊지 말아야 하겠다.

▲ 사진=38평형 객실 내부 전경 © 바다위올레펜션 제공

한편 홍진아 예약매니저에 따르면 '바다위올레펜션'은 첫운영 이래 여행자들의 컴플레임이 거의 없을 정도로 관리되어지고 있어 고객 이용 만족도 또한 최상급이다"라고 전했다.

'바다위올레펜션'은 제주도의 수려한 주변 관광지와의 인접성 또한 편리하여 서건도가 도보로 약 3분거리이며 '법환포구'(낚시체험,스킨스쿠버체험장)가 차량으로 약3분거리에 인접해 있고 서귀포의 명물 '장군바위(일명.외돌개)'와 중문관광단지가 차량으로 약10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렌트카를 이용하는 자유여행객들게는 더없이 편리한 펜션이다.

이밖에 생활편의성 인프라로는 이마트 및 스타벅스, 맥도날드햄버거 등 페스트푸트 먹거리 거리가 차량으로 약3분거리에 있어 여러모로 여행에 편리함을 주고 있는 펜션이라 하겠다.

'바다위올레펜션' 이용의 자세한 사항은 바다위올레펜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