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팔라완 프린세사가든 아일랜드 리조트 © 운영자

필리핀 맞춤여행 전문 베필투어는 오는 9월부터 시작되는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필리핀의 새로운 휴양 및 여행목적지 팔라완 리조트 및 전통적인 휴양지 세부 리조트 특선을 마련했다.


특히 베필투어는 기존의 패키지와 달리 차별화된 여행자들의 원하는 부분 즉 맛집, 리조트, 투어 등을 맞춤여행으로 제공해 편안하고 경제적인 팔라완과 세부 여행 길라잡이가 될 전망이다.


베필투어는 팔라완 대표 럭셔리 리조트인 프린세사 가든 아일랜드 리조트 특전의 일환으로 오는 11월말까지 예약 고객에 한해 객실 당 와인 1병씩을 제공한다.


프린세사 가든 리조트는 팔라완 최초의 워터빌라를 객실로 보유하고 있는데 물위에 떠있는 워터빌라가 가족 및 연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팔라완 아이비월 리조트는 가을 시즌에 한해 객실을 디럭스에서 프리미어 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객실 업그레이드 특전을 준비했다.


현대적이며 팔라완 전통 분위기가 조화를 이루는 아이비월 리조트는 팔라완의 부티크 리조트로 자리매김했는데 비즈니스 및 레저여행자들에게 주목을 끌고 있다.


한편 필리핀의 전통적인 휴양지 세부의 경우 베필투어는 코랄 포인트 리조트에 한해 객실업그레이드 및 여유있는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5시)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코랄포인트 리조트는 한적하고 평화로운 휴양에 적합하며 특히 가성비 높은 세부의 대표적인 리조트다.


한편 베필투어 김나영 실장은 “필리핀은 우리나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여행목적지인데 세부와 팔라완 지역에 한해 리조트 특선을 마련해 가을 시즌에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료제공=베필투어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