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정부가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근로시간 단축과 더불어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 욜로(YOLO•인생은 한번뿐) 등의 키워드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시기를 막론하고 휴양지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휴양지 거제도는 아름다운 남해바다가 보이는 펜션들이 줄을 잇는 휴양지이다. 하지만 거제도 내 대부분의 펜션은 남해바다가 보이는 오션뷰를 내세워 홍보하고 있는 것과는 달리 실제로는 바다와 펜션의 거리가 상당하며, 경치를 보는 즐거움 외에 즐길거리가 제한적인 경우가 적지 않다.

이에 아름다운 볼거리와 즐거운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거제도풀빌라펜션인 흑진주마리나리조트가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흑진주마리나리조트는 청정 남해바다를 바로 앞에 두고 있어 다른 펜션과는 비교할 수 없는 탁월한 오션뷰를 지니고 있다.

더불어 학동 몽돌해수욕장에서 차로 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면서도 주변의 번잡한 지역에서 떨어져 있어 조용하고 안락한 힐링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흑진주마리나리조트의 투숙객들은 바다수영, 카약, 낚시, 스노클링 등을 별도의 이동 없이 바다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최근에는 공용 인피니티 수영장을 새롭게 오픈해 전 객실의 고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흑진주마리나리조트는 6개의 풀빌라 객실을 운영하고 있어 젊은 연인부터 가족 고객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확보하고 있다.

거제풀빌라펜션 흑진주마리나리조트의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염으로 심신이 피로한 도시인들이 증가하면서 아늑하고 조용한 힐링을 찾아 예약을 해주시는 고객들이 많다”며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가족, 연인 등 누구라도 만족할만한 리조트로 소문나면서 추천을 통해 방문하거나 재방문을 하는 고객들도 매년 증가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해당 리조트의 투숙객들은 카약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인피니티 해수 수영장은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투숙객들은 별도의 요금을 내면 거제 남해 청정 바다를 캔버스 삼아 객실 테라스에서 가스 바비큐 그릴 또는 바람의 언덕이 보이는 바비큐장에서 파도소리와 함께 야외 숯불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흑진주마리나리조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과 예약 문의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