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메이븐 스타일리쉬 호텔 방콕 ©운영자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초 특가 ‘슈퍼 딜(Super de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8월 내내 매주 월요일마다 국내∙외 다양한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선정하여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오는 6일까지 에바종을 통해 몰디브, 나트랑, 싱가포르 등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해외 지역의 호텔과 리조트를 비롯해 국내 여행지인 정선의 파크로쉬를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주요 호텔에 한정해 성수기와 비수기 상관없이 전 기간 동일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슈퍼딜에서는 방콕과 발리 등 해외여행지와 국내 인기 여행지인 강릉의 호텔과 리조트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방콕의 '메이븐 스타일리쉬 호텔 방콕'은 깔끔한 시설과 함께 독특한 디자인으로 디자인적인 즐거움을 제공하는 4성급 호텔이다. 옥상에는 방콕의 열기를 달래줄 루프탑 수영장이 있어 방콕 시내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에바종에서 예약 시 내년 6월까지 70% 할인된 7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 사진=임피아나 프라이빗 빌라 스미냑 ©운영자


발리의 번화가인 스미냑 중심부에 위치한 '임피아나 프라이빗 빌라 스미냑'은 럭셔리 스파를 갖춘 프라이빗 풀빌라 리조트다. 빌라마다 수영장과 주방 시설이 갖춰져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특히 이곳은 발리에서 가장 큰 규모의 스파인 프라나 스파를 갖고 있어 인도, 모로코 등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분위기와 함께 수준 높은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성수기와 비수기 상관없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동일한 가격 혜택과 함께 2인-4인 조식 및 60분 프라나(Prana) 스파 1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드몽 드 퐁뜨네 에바종 대표는 ”바쁜 일상과 더위에 지친 여행객들을 위해 파격적으로 한 달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매주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다양한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들을 소개할 예정이니 늦은 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은 에바종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여름휴가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해외여행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