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보내는 행복한 시간, 친구들과 화보 같은 인생샷

▲ 사진=클럽메드 푸켓 © 클럽메드 제공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남은 여름방학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여름 성수기’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항공 초특가 이벤트를 적용, 9월과 10월 항공권을 포함해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를 4박 5일 기준 최저 109만 원대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클럽메드는 세계 70여 곳의 아름다운 지역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진정한 휴가를 위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종 화보 촬영지뿐만 아니라 각계층 셀럽의 휴가 장소로 잘 알려진 클럽메드 푸켓은 태국 전통 건축 문화 양식에 티크 목재와 대리석으로 장식해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친환경 에코 리조트에 걸맞게 넓고 쾌적한 야자수 숲과 푸켓의 3대 해변 중 하나인 까따(Kata) 비치가 펼쳐져 있어 수려한 자연 경관도 감상할 수 있다.


또 클럽메드 푸켓에서는 다양한 스포츠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스노클링과 아쿠아 피트니스 등 기본 해양 스포츠 물론이고 양궁, 공중그네, 서커스 활동 등 클럽메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도 마련돼 있다. 또 매일 밤 다른 테마로 펼쳐지는 이브닝 G.O쇼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성인만 출입 가능한 젠풀에서는 성인들에게 프라이빗한 휴식을, 키즈 클럽 운영을 통해 어린 자녀들에게는 다문화권의 친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해 식사와 음료, 주류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그 밖에 추가 비용을 내면 태국 푸켓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자연 친화적 글로벌 스파 브랜드 PAYOT과 제휴한 스파 이용은 물론 태국 문화를 느낄 수 있는 타이 쿠킹 클래스와 타이 전통 아트&크래프트 클래스 등도 준비돼 있다.

▲ 사진=클럽메드 푸켓 공중그네 © 클럽메드 제공


클럽메드 관계자는 “아직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또는 늦은 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착한 가격에 항공과 클럽메드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성수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며 “가족과 싱글 휴가객뿐만 아니라 그룹 휴가까지 가능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에서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최고의 휴식과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클럽메드 푸켓 프로모션 및 항공사 제휴에 대한 상세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