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롯데시티호텔제주_루프탑 수영장/롯데호텔 제공


연일 찌는듯한 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과 아이들의 방학이 시작되었다. 소중한 휴식 기간을 맞아 도심 속에서도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 패키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시즌에 따라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롯데시티호텔에서는 좋은 향기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딥 인 더 썸머 (Deep In the Summer)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딥 인 더 썸머 패키지’는 기본 객실 투숙 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우디 향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랑스 최고급 향수 브랜드 딥디크(Diptyque)의 5종 스페셜 키트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 포함)와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1만원 권을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롯데시티호텔구로 10만원, 롯데시티호텔대전 11만 5천원, 롯데시티호텔명동과 롯데시티호텔마포 13만원,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 14만 5천원, 롯데시티호텔제주 14만원부터다. 롯데시티호텔제주는 2만원을, 그 외에는 3만원을 추가하면 패밀리트윈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으며 세금은 별도다.

▲ 사진 = 롯데시티호텔마포_실내 수영장 / 롯데호텔 제공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는 특별히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투숙 기간 동안 롯데몰 김포공항점의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주차권도 제공한다. 또한 롯데시티호텔제주는 루프탑 야외 정원에 위치한 사계절 온수 풀장을, 롯데시티호텔마포는 쾌적하고 깔끔한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호텔 내에서도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롯데시티호텔은 지난 7월 4일, 대한민국 서비스 산업의 품질 수준과 기업별 개선 정도를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의 비즈니스호텔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