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이룸골프 아카데미 네이버카페


골프레슨전문 교육센터 ‘이룸골프 아카데미’가 개최하는 ‘2018 하계 태국골프캠프’의 시작일이 열흘을 앞둔 가운데, 해당 골프캠프가 동남아 여름휴가를 겸한 골프투어로 보낼 수 있어 여름휴가 일정을 따로 잡기 힘든 신청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들이 전했다.

7월 29일부터 8월 19일까지 개최되는 이룸골프 아카데미의 ‘2018년 하계 태국골프캠프’는 태국 썬라이즈라군 CC에서 진행되는 동남아 골프여행으로, 썬라이즈라군 CC는 정규18홀의 골프장으로써 골프장과 호텔이 가까운데다 방콕 파타야 시내와도 매우 근접해 있다. 때문에 골프레슨 시간에 단기 집중레슨을 받고 여유 시간에 태국 투어일정을 소화할 수 있어 여름골프여행과 여름휴가를 함께 접할 수 있다.

여기에 일반적인 골프장과 달리 카트가 페어웨이에 진입 할 수 있으며, 호텔은 2016년 완공된 신축 시설이다.

이룸골프 아카데미는 타 골프 레슨에 비해 회원들의 골프레슨 관리를 체계적으로 관리,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골프레슨을 받은 회원들의 어빌리티를 체크하고 개별적인 문제점을 파악해 집중 레슨하고 있는데, 금번 골프투어에서도 역시 골프 방송사 출신의 프로가 나서 1대 1로 샷과 피칭, 칩핑, 퍼팅을 밀착 4시간 1대 1 레슨으로 진행하고 필드레슨도 18홀로 진행한다. 골프레슨 후에는 이룸골프 잠실본점에서 사후관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금번 이룸골프의 ‘2018 하계 태국골프캠프’는 이룸골프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3박이상 예약 시 4인 이상 팀으로 지원할 경우 태국골프투어 참가비 추가할인 혜택도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동남아 골프여행과 동남아 골프레슨투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써 여름휴가 때 여름골프를 즐기고 해외여행을 떠나는 것 두 가지 목표를 가진 분들께 매우 적절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룸골프 아카데미의 태국골프투어나 동남아 골프여행 및 국내필드레슨에 대한 문의는 카카오톡 ‘이룸골프 아카데미’에서 상담 할 수 있다.

키워드

#골프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