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해양마린리조트'로 각광

▲ 사진=다인리조트 통나문별장 전경 / 다인리조트 제공 © 운영자

남국의 자연환경과 풍광이 어우러져 있고 국내 휴양지 중 가장 든든한 백그라운드로 자리잡고 있는 제주도는 일년내내 국내.외 수많은 관광객들이 추천하는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그 중에서도 경관이 가장 아름답다는 제주 하귀∼애월 해안도로와 푸른 바다가 끝없이 펼쳐진 고내포구를 감싸고 위치해 있는 '클럽다인리조트'는 '한국형 클럽메드'를 지향하는 풀옵션 '해양마린리조트' 이다.

그중 리조트 내 다양한 부대시설(야외바비큐장, 야외수영장, 야외극장, 노래방, 골프연습장, 헬스클럽, 세미나실, 비즈니스룸)들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여행은 물론 단체 및 워크숍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그리고 숙박시설은 공간효율적인 실내인테리어로 여성들에게 더욱 인기가 있다. 각 계단과 거실마다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그림들이 걸려있고 가구나 커튼, 소품들에는 하나같이 사랑스러움을 연출하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 두루 엿보인다. 또한 다양한 고객층을 배려해 객실 내부에 천연옥돌방과 다락방을 만들어 노년층에서 젊은 층까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를 수 있게 설계했다.

▲ 사진=제주다인리조트 야외수영장 / 다인리조트 제공 ©운영자

이 모든 시설물들이 대부분 유럽산 통나무로 지어져 힐링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객실 내에 설치된 TV, 벽난로 등과 현대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특급호텔 객실을 능가하고 먼바다 또는 정원이 보이는 테라스에서 느긋하게 경치를 즐길 수 있다.

한편, 금번 4월에 오픈한 자회사 '다인오세아노호텔'과 연계하여 '클럽다인리조트' 숙박고객에게 호텔 1층에 위치한 '안다미로' 레스토랑에서 조식뷔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인리워즈 멤버쉽'을 운영하여 호텔과 리조트에서 통합 포인트 혜택및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