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바다와 올래길을 품고 있는 곳

▲ 사진=호텔전경 / 다인오세아노호텔 제공 ©운영자


국내 호텔에서는 드물게 사계절 인피니피풀로 유명한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 앤 리조트가 올해 4월 제주 애월 바닷가에 신규 오픈해 성업중이다. 제주 애월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다보면 지나가게 되는 올레16코스 바로 그곳에 바다를 향안 인피니티풀이 있는 다인 오세아노 호텔앤 리조트가 있다.

애월의 바다 때문에 빼어난 오션뷰를 자랑하고 지상6층과 지하 1층으로 이루어진 특급호텔 이다. 기본 객실의 크기가 타 호텔 객실의 두배이며 전객실 마루바닥과 자쿠지가 설치되어 있어 이용객들이 더욱 만족감을 가질수있으며 최저 59평부터 최대 74평까지의 다양한 럭셔리 풀빌라룸을 보유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객실내 푸른 바다를 전망으로 비교적 큰 크기의 스파가 설치되어 스파를 즐기며 분위기 있게 와인도 마실수 있다는 장점이 돋보이는 호텔이다. 이밖에 부대시설로는 루프탑 인피니티풀과 카바나, 풀사이드바, 키즈풀, 추억의LP바, 레스토랑, 카페 등을 보유하고 있어 정통 특급호텔로서의 면모를 확실하게 느낄수있다.

▲ 사진=인피니티풀과 오션뷰객실 / 다인오세아노호텔 제공 © 운영자


이번 7월 16일부터 8월18일까지 제주 호캉스 특전으로 진행하는 '2018 섬머 프로모션 1탄'에서는 디럭스오션,패밀리객실 특별 패키지이며 치맥셋트와 프랑스 레드와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7월 23일부터 8월 5일까지 진행하는 '2018 섬머 프로모션 2탄은'에서는 제주 위트에일맥주 특별 패키지로 루프트탑 바에서 즐기는 맥주와 먹거리 그리고 인피니티풀, 카바나를 같이 이용할 수 있는 세가지 프로모션을 이어서 진행중이다.

윤장서 마케팅 본부장은 "전국의 많은 호텔 중 인피니티풀이 가장 아름답기로 소문난 호텔이며 자연과 마주해 마치 수영장이 바다인 듯, 수영장이 하늘인 듯 즐기는 신선놀음을 즐길수 있고 마치 바다까지 이어진것 같은 분위기의 인피티니풀은 온수풀이라서 사계절 이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