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시즌을 맞아 동남아 대표 스테디셀러 여행목적지 필리핀이 주목을 끌고 있다.

이에 필리핀 맞춤여행전문 베필투어는 올 여름 휴가시즌에 가장 편안하고 경제적인 맞춤여행에 적합한 필리핀 마닐라, 세부, 팔라완 리조트 3곳을 추천했다.

▲ 사진=세부 코랄포인트 리조트 / 베필투어 제공 © 운영자

세부 '코랄포인트 리조트'는 세부공항에서 15여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은 리조트일 뿐 아니라 동서양의 스타일이 조화를 이룬 인테리어가 한적하고 평화로운 여행에 적합하다. 특히나 도회적이며 모던한 분위기와 세부에서도 가성비 높은 리조트 중 한곳인 코랄포인트는 엔티크 한 수영장과 푸른 정원 등이 구비됐다.

이번에 베필투어는 오는 8월말까지 출발자 기준 '코랄포인트 리조트' 객실 업그레이드 및 레이트 체크아웃 특전을 마련했다.

▲ 사진=마날라 마이더스 리조트 / 베필투어 제공 ©운영자

마닐라 대표 '호텔 마이더스'의 경우 마닐라 심장부로 불리우는 로하스볼리바드에 위치한 고품격 리조트 이다. 럭셔리 부티크호텔로의 멋지고 우아한 마닐라 여행에 가장 이상적인 호텔이 마이더스다. 마이더스호텔은 또 마닐라공항에서 차량으로 10여분, 금융특구로 일컬어지는 마카티에서는 20여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도 편리하다.

▲ 사진=팔라완 프린세사가든 / 베필투어 제공 ©운영자

팔라완의 '프린세사가든 아일랜드 리조트'는 깔끔하고 정갈한 콘셉트의 럭셔리 리조트 팔라완 프린세사가든은 최근 직항 취항과 더불어 주목을 끌고 있다.

팔라완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인 프린세사 가든 리조트의 강점은 워터빌라 이며,물 위에 떠있는 워터빌라는 휴양을 위한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높은데 실제로 밤이 되면 아름다운 야경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때문이다.

팔라완 프린세사 가든 아일랜드 리조트' 특전의 일환으로 예약 고객들에게 오는 8월말까지 객실 당 와인 1병씩을 제공한다.

▲자료제공=베필투어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