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팔라완 프린세사 리조트 전경 / 베필투어 제공 © 운영자

베트남과 필리핀 맞춤여행 전문 베필투어는 최근 팔라완 직항 취항과 더불어 올 여름 휴가시즌에 뜨거운 관심을 받을 새로운 휴양지 팔라완 베스트 리조트 2선을 추천했다.

팔라완에서 가장 빼어난 환경과 인프라를 구축한 프린세사 가든 아일랜드는 팔라완 특유의 이국적인 정취와 튼실한 부대시설은 물론 연인 및 가족여행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물 위에 떠있는 워터빌라에서의 아름다운 야경이 이채로운 럭셔리 리조트 이다. 공항에서 5분여 거리에 위치한 팔라완 최초의 5성급 리조트 프린세사 가든 아일랜드는 총 10개의 럭셔리 워터빌라와 6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베필투어에서는 '팔라완 프린세사 가든 아일랜드 리조트' 특전의 일환으로 예약 고객들에게 오는 8월말까지 객실당 와인 1병씩을 제공한다.

▲ 사진=팔라완 아이비웰 리조트 전경 / 베필투어 제공 ©운영자

또한 '팔라완 아이비웰 리조트'는 오는 8월말까지 예약자 기준으로 객실을 디럭스에서 프리미어 룸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객실 업그레이드 특전을 마련했다.

아이비웰 리조트는 전체적으로 모던한 분위기와 필리핀 전통 인테리어를 구축한 전형적인 휴양 형 리조트이며, 웰빙 식사는 물론 대연회장, 익스프레스 체크인 및 체크아웃,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등을 구비했다. 특히 업타운 중심부에 위치한 편리함과 비즈니스 및 레저여행객 모두에게 완벽한 휴양 및 투어를 제공하고 깔끔하고 다양한 웰빙 요리와 심플한 부대시설들을 갖춰 가성비 높은 맞춤여행에 제격인 리조트가 아이비웰 리조트 이다.

한편 베필투어 김나영 실장은 “올 여름 시즌동안 베필투어는 '프린세사 가든 아일랜드 리조트'와 '아이비웰 리조트'에 한해 특별한 혜택과 맞춤여행을 통해 편안하고 즐겁게 다녀올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