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필리핀 여행에 새로운 트렌드로 '맞춤여행' 각광

▲ 사진=팔라완 '아이비웰리조트' 내부전경 / 베필투어 ©운영자

그동안 패키지여행과 에어텔상품 등으로 진행되었던 여행사들의 기존여행 패턴에서 개인별 '맞춤여행'이 자리잡고 있는 이때에 팔라완 직항 취항으로 최근 우리나라 여행자들의 발걸음이 필리핀의 새로운 휴양지 팔라완을 향하고 있다.

이는 단체로 여행지를 돌아보면서 느끼는 낯선 현지의 여행정보의 부재로 제대로된 여행을 즐길수 없는 현재의 여행패턴의 단정을 어느정도 보완해 다녀올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요즘 여행자들은 '맞춤여행'을 선호하는 추세이다.

이제 여름휴가시즌을 맞아 여행 및 휴양 목적지 팔라완이 새삼 더 큰 주목을 끌고 있는 이유는 팔라완에서의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 모두에게 만족도 높은 팔라완 '아이비웰 리조트'가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기 때문이다. 필리핀과 베트남 맞춤여행 전문 '베필투어'는 팔라완 '아이비웰 리조트'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8월까지 여름 시즌에 한해 리조트 객실을 디럭스에서 프리미어 룸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객실 업그레이드' 특전을 마련했다.

▲ 사진=팔라완 '아이비웰리조트' 프리미어킹 룸 / 베필투어 ©운영자

전체 120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한 팔라완 '아이비웰리조트'는 전체적으로 모던한 분위기와 필린핀 전통 인테리어로 구축된 전형적인 휴양형 리조트이며, 웰빙식사는 물론 대연회장, 익스프레스 체크인및 체크아웃, 이그제큐티브 플로어등이 구비되어 있다. 또한, 업타운 중심부에 위치한 편리함과 비즈니스 및 레저여행객 모두에게 완벽한 베이스를 제공하는 호텔 리조트 이다.

▲ 사진=좌로부터 '베필투어' 김나영실장,채금옥실장,강예은과장 ©운영자

한편, 베필투어 김나영 실장은 “아이비웰은 다양한 웰빙 요리와 깔끔하고 심플한 부대시설들이 여행자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기에 부족함이 없다”며 “베필투어가 이번 여름시즌 동안 팔라완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자들에게 가성비 높은 맞춤여행을 보장한다”고 밝혔다.

▲자료제공=베필투어

키워드

#해외여행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