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호텔 외부 야경 © 운영자


제주도는 일년내내 모든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국내 최고의 휴양지 이며 푸른빛의 섬과 에메랄드빛의 바다로 이루어져 내륙과는 또다른 남국의 휴양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와 황금빛 백사장이 있는 함덕 서우봉 해변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는 국내 최상위 기업인 '유탑그룹'을 대표하는 얼굴 로써 작년 6월에 오픈한 휴양호텔 이다.

제주국제공항에서 약 30분, 제주항에서 약25분 거리에 위치하고 함덕서우봉해변, 김녕요트투어, 에코랜드, 만장굴, 김녕미로공원, 성산일출봉과 우도 등 제주도의 유명 관광지를 30분 이내에 둘러볼 수 있는 편리한 접근성이 자랑거리 이다.

한편 우상휘 마케팅 팀장에 따르면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는 가성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여행자들이 가장 주목하는 호텔이며, 제주의 몰디라고 불리우는 아름다운 함덕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라고 전했다.

▲ 사진=호텔 자쿠지 야경 © 운영자

그리고 호텔 시설을 둘러보자면 12개의 다양한 타입의 총 290개의 객실중 3분의일 이상이 바다전망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개의 중소규모의 연회장, 바다 조망을 함께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 그리고 새로단장한 스카이라운지에서 즐기는 자쿠지, 알씨카 레이싱장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었고 최고의 서비스로 제주속의 몰디브와 같은 추억을 만들어 주는 곳이다.

또한 호텔이 위치한 조천은 제주시 도심에서 인근 거리에 위치하여 관광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는 곳으로 깨끗한 백사장, 편리한 편의시설과 잔잔하고 투명한 함덕해수욕장이 있어 휴양객을 위한 최고의 명소로 손꼽힌다.

초 여름 남국의 푸른 바다와 싱그러운 바람을 느끼고자 제주도 여행을 떠난다면 아름다운 함덕해변의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에서 나만의 여유있는 시간을 즐겨보자.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