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지인 투몬 비치 앞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오션프런트 뷰를 자랑하는

▲ 사진 = 에누리닷괌 제공


괌의 대표적 휴양지인 투몬 비치 앞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오션프런트 뷰를 자랑하는 롯데호텔 괌은 공항으로부터 차로 10분 거리로 T갤러리아, 샌드캐슬 매직쇼, 언더워터월드, 더플라자 등이 있는 플레저 아일랜드 까지 10분 정도면 도보로도 이동이 가능하며, 수평선을 감상할 수 있는 수영장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로 17년 이상된 괌 전문여행사 에누리닷괌 에서는 롯데호텔 프로모션 5가지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일부 기간 제외 8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파셜 오션 디럭스, 프리미어, 패밀리 스위트, 오션프론트 디럭스, 클럽룸 등 거의 모든 객실에 적용되는데 5가지 프로모션들은 1) 1박당 최대 $40 가격 할인 2) 클럽라운지 일정 동안 무제한 무료 이용 3) 뷔페 조식쿠폰을 중.석식으로 대체 활용 가능 4) 수영장 카바나 2시간 무료 이용 5) 맥주 2개와 과자 1개 무료 교환 쿠폰 제공 등인데 특히나 전일정 클럽라운지 무제한 이용과 라운지에서 무료로 조식을 이용한 후 남는 조식쿠폰을 중식 또는 석식으로의 대체 활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에누리닷괌 관계자는 "프로모션 진행후 객실들을 찾는 문의전화가 늘었다"며 "예약은 서두르는 것이 좋다"라고 밝혔다.

이어 "에누리닷괌 에서는 이 외에도 두짓타니, 웨스틴, 아웃리거 호텔 등과 돌핀크루즈, 퍼시픽스타 리조트 내 찬단 마사지, 니코호텔 바로 옆 건 비치에 있는 타오타오 타씨 디너쇼, ATV 정글투어, 선셋크루즈 등의 옵션투어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키워드

#잡동사니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