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시즌을 대비하여 인근의 동남아로 휴가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아졌다. 동남아는 높은 퀄리티의 호텔 및 리조트와 프리미엄 서비스, 환상적인 자연경관들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휴양지이기 때문이다.

비행기로 서울에서 1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제주도에도 동남아 휴양지 못지않은 시설과 특급 서비스를 갖춘 호텔이 있어 주목할 만하다. 올해 오픈 2주년을 맞이하는 5성급 호텔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에서는 세계적인 휴양지 발리의 이국적 감성과 서비스를 한번에 담은 ‘히든 발리 HIDDEN BALI’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당 호텔은 히든 클리프 오픈 2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플로팅 필로우 1개를 증정한다. 또 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해 시원한 웰컴 드링크 2잔과 아이스 타월 서비스를 제공한다. 물놀이용 튜브 겸 베개로 이용 가능한 플로팅 필로우는 여름날 파랗게 반짝이는 시그니쳐 스폿 ‘인피니티 풀’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한낮의 물놀이 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디럭스룸 1박이 포함되어 있으며, 클리프 전망으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180만년의 시간을 품은 울창한 원시림을 발코니에서 감상할 수 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서 흥겨운 음악과 칵테일을 즐기는 휴양지의 밤처럼 히든 클리프에서도 핫한 나이트 플레져를 즐길 수 있다. 매일 밤 진행되는 인피니티 풀 파티는 투숙객이라면 반드시 경험해봐야 할 이벤트로 손꼽힌다. 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본 패키지 고객에 한하여 히든 발리 칵테일 1잔을 증정한다. 발리의 트로피컬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여행은 국내 최초 270˚ 파노라마 뷰를 조망할 수 있는 자연 속 레스토랑 ‘파노라마’에서 조식 뷔페 2인을 즐기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투숙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와 다양한 혜택이 돋보이는 히든 발리 패키지가 올 여름 제주도 관광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위 패키지는 8월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주중/주말, 객실 타입과 뷰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

키워드

#국내여행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