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임블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오늘 29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30일 오후 4시까지 임블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 총 6만개 제품을 선착순 증정하는 ‘쑥 드림(Dream)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배송비 2,500원만 지불하면 1인당 최대 2개의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신규 가입 후 쑥 드림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100% 인진쑥 추출물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임블리가 지난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규모 체험단 운영을 위해 마련했으나, 일부 SNS 계정과 가짜뉴스를 통해 퍼진 허위사실로 인해 취소된 바 있다.
브랜드에 따르면, 제기된 의혹은 최근 법원 판결 등 허위사실로 판명되며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무료로 증정하게 됐다. 해당 제품의 사용 기한은 최대 2021년 10월까지다.
임블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인진쑥 제품에 대한 허위사실 및 오해가 완전히 종식되면서 임블리의 베스트셀러였던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를 소비자들에게 재평가 받고자 마련됐다”며 “여러 논란에도 불구하고 한결같이 응원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해 온 임블리의 시작을 잊지 않고,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임블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