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 생활, 공간, 설계 등 다양한 요소의 적정성 갖춰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지구는 호남에서 가장 큰 계획도시로 인구 7만8000명을 수용할 계획으로 조성됐지만 2008년부터 첫 아파트 입주가 시작된 가운데 인구는 이미 8만 명을 넘어섰다.

수완지구는 대형마트나 복합쇼핑몰, 대형병원 등의 확충으로 인해 자급형 도시로 거듭났다. 유명 학원 및 사교육 시설들이 많이 입점돼 있으며 전국 단위의 학원들도 수완지구에 상당수 들어선 상태다.

수완지구는 기존 지형을 살려 개발돼 22.7%에 달하는 높은 녹지율을 지니고 있다. 이에 아파트 비율이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며 수완동에는 단독주택만 들어설 수 있는 타운하우스 클러스터가 조성돼 있다.

한국건설은 수완동 최초로 아델리움 브랜드 타운하우스 빌리지인 '수완동 한국아델리움57 트리니티'를 선보인다. 분양에 속도를 내고 있는 수완동 한국아델리움57 트리니티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외 4필지에 들어선다.

입지, 생활, 공간, 설계 등 다양한 요소를 구성한 프레스티지 펜트&테라스로 조성되는 수완동 한국아델리움57 트리니티는 더블 생활권으로써 수완 종합체육관(예정), 롯데아울렛, 롯데마트, CGV, 보훈병원 등 편리한 생활과 다양한 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생활이 시작될 것이라는 예상이다.

수완동 한국아델리움57 트리니티는 프레스티지 펜트&테라스 하우스답게 차별화된 하우스 키핑 서비스를 지원한다.

욕실청소, 거주청소, 침실정리, 세탁을 주 1회 일정기간 서비스하며 수완지구 학원가와 단지를 오가는 통학 셔틀 차량을 제공해 학부모와 자녀에게 안전 환경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각 세대별 지정 주차공간으로 제공해 보다 편리한 주차 환경을 실현한다.

수완동 한국아델리움57 트리니티는 품격을 높이는 인테리어도 도입했다. 주방엔지니어드 스톤부터 고급아트월까지 제공해 품격 높은 공간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간편하게 집안의 가전제품과 전등류 등을 컨트롤 할 수 있는 기가지니IoT시스템으로 불편함 없는 스마트한 일상을 선물한다. 한국건설의 혁신 평면설계를 적용하는 실내에는 더 넓게 조망하는 더블&광폭 테라스,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옥탑방, 편리한 동선을 갖춘 광폭 거실 등을 만날 수 있다.

도보 거리에 수완초와 수완고가 위치해 있으며 반경 2km 안에 수문초, 수완하나중, 성덕고, 남부대, 방통대 등이 위치하는 교육환경을 완비했다. 수완동 한국아델리움57 트리니티는 고속도로와 연결되는 산월IC, 광산IC를 통해 전국 곳곳으로 접근이 편리하며 광주 지하철 2호선이 개통(2025년)될 예정이다.

향후 광주 도시철도 2호선은 수완지구를 남북으로 가로지르는 지하철역 3개이 예정돼 있다.

분양 관계자는 "완성된 라이프를 즐기는 수완동 최초 프레스티지 펜트&테라스 한국아델리움57 트리니티는 차별화된 학군을 비롯해 교통, 가까운 멀티 인프라, 한국건설의 시공력을 담은 특화 설계를 모두 집약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