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홈트레이닝 영상부터 관련 플랫폼, 서비스들이 다양하게 런칭되고 있지만, 오프라인 대비 맞춤형 케어를 받는 부분에서 불편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위해 ㈜에스피코리아는 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개발했다.
㈜에스피코리아는 오프라인에서 회당 10만 원 정도 가격에서 진행되는 있는 개인 PT 프로그램을 그대로 온라인 플랫폼으로 옮겨와 4K 영상 컨텐츠 제공과 경력이 10년 이상 된 강사들의 원격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에스피코리아의 홀니스랩 서비스는 심박 수 연동을 통해 현재 소모 칼로리나 나의 운동강도, 활동량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면서 운동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SCI 논문들을 바탕으로 자체 확보한 알고리즘을 통해 개인의 수준에 맞는 맞춤형 운동 처방을 제공해 과학적인 온라인 트레이닝 가능하다.
또한 홀니스랩은 기존 온라인 PT 서비스와 다르게 영상을 만든 전문가가 직접 상담에 참여하고 있으며, 자동 상담 및 건강 다이어리 DB 구축이 가능해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에스피코리아의 홀니스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홀니스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