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리미엄 마이크로바이옴 기업으로 알려진 비피도에서 더앤리조트 양양과 고객만족과 긍정적 이미지 고취를 위한 MOU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0월 15일부터 더앤리조트 양양에 투숙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근억비피더스 프리미엄' 총 4천개를 무상 증정하기로 한 것.

비피도와 더앤리조트 양양이 이번에 MOU 체결로 증정하는 '지근억비피더스 프리미엄'은 국내 최초로 FDA GRAS에 등재된 비피더스균인 BGN4, BORI 80%를 함유한 제품이다.

수목으로 둘러싸여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더앤리조트 양양은 2인~6인 숙박이 가능하게끔 다양하게 구성된 객실 구성으로, 총 320실을 운영하고 있다. 가족 단위의 독립적이고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총 5개 객실동에는 디럭스, 스위트 타입 객실이 더블, 트윈, 온돌형으로 객실 타입에 따라 2인에서 6인까지 수용 가능하도록 운영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더앤리조트 양양은 남양양IC를 타고 차량으로 약 10분이면 접근이 가능하며 해당 시설로부터 5분이면 물놀이, 서핑 등을 즐길 수 있는 갯마을 해변에 도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피도와 더앤리조트 양양과의 전략적 마케팅 제휴에 따라 비피도에서도 더앤리조트 양양 숙박권을 경품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