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쿠팡이츠 입점으로 배달 서비스 채널 확대

▲ 사진= 더본코리아X쿠팡이츠 5천원 할인 © 더본코리아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빽다방,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등 더본코리아 14개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오는 10월 26일부터 11월 6일까지 ‘쿠팡이츠’ 앱 통해 주문 시 최대 5천원 할인 혜택 제공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쿠팡의 음식배달 플랫폼인 쿠팡이츠 입점을 통해 배달 서비스 채널을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10월 26일부터 11월 6일까지(주말 제외)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총 14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5천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본코리아는 코로나19로 확대된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추고, 배달을 통한 가맹점의 매출 안정화를 도모하기 위해 이번 쿠팡이츠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
더본코리아는 쿠팡이츠 입점을 기념해 대표 브랜드들의 여러 인기 메뉴를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10월 26일부터 30일까지 총 9개 브랜드(△빽다방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백스비어 △돌배기집 △본가 △리춘시장 △원조쌈밥집 △백철판0410), 오는 11월 2일부터 6일까지는 총 5개 브랜드(△홍콩반점0410 △역전우동0410 △롤링파스타 △미정국수0410 △인생설렁탕)를 대상으로 주문 시 5천원의 할인을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이츠 앱에서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에 선착순으로 5천원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당일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한 아이디(ID)당 매일 1회 발급 받아 원하는 브랜드에 사용할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만 유효하다. 단, 첫 주문 고객은 7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이츠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소비 트렌드의 확산으로 배달에 대한 고객과 가맹점의 수요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배달 서비스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라며,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대표 메뉴를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 집에서 더욱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는 빽다방, 홍콩반점0410,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등 22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더본코리아는 전 매장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