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택트 시대 이제 호텔 셰프 요리도 배달해 먹자!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언택트 서비스, 뉴노멀 트렌드에 맞춰 특급 호텔에서는 배달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집, 사무실 등 원하는 공간에서 편리하게 호텔 셰프의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투고(TO GO)’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호텔 셰프의 음식을 집으로 배달해 먹을 수 있도록 ‘그리츠 투고 박스’ 메뉴를 배달 서비스 플랫폼 ‘쿠팡이츠’와 ‘배달의 민족’을 통해 선보인다.

▲ 사진= 래드 여의도_그리츠 투고 박스_쿠팡이츠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투고 박스는 신선한 새우와 토마토, 바질 퓨레를 곁들인 ‘바질 파스타 샐러드’, 광어와 연어, 고등어 등 다양한 초밥으로 구성된 ‘스시 플레이트’, 사천식으로 조리하여 매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닭&새우 강정’, 새콤달콤한 소스와 튀김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유린기’, 바삭한 새우와 크림이 어우러진 ‘크림새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오리지널 치킨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리스피 치킨’ 등 양식, 일식, 중식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었다.
그리츠 투고 박스는 배달 서비스 플랫폼 ‘쿠팡이츠’와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며 호텔 투숙객의 경우, 목~토요일에 한해 저녁 5시부터 9시까지(라스트 오더: 저녁 8시 30분) 주문하여 객실에서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 레스토랑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포포인츠 강남이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드는 신선한 샐러드 3종과 순살 닭강정, 수제 버거 그리고 훈제 연어 샌드위치와 닭가슴살 샌드위치 투고를 출시했다.

매일 새벽에 배송되는 싱싱한 유기농 아쿠아포닉스 채소와 아보카도 병아리콩 토마토 등 몸에 좋은 수퍼 푸드와 그릴에서 구운 시즈닝 새우, 닭가슴살 등 든든한 토핑이 풍성하게 올라가 있는 샐러드 3종류와 매콤 달콤한 양념이 입혀진 순살 후라이드 닭강정 그리고 폭신하고 중독성 있는 풍미를 자랑하는 햄버거 번에 두툼한 패티와 신선한 채소들이 어우러진 포포인츠 강남의 ‘신사 버거’ 와 훈제 연어 샌드위치, 닭가슴살 샌드위치 등 7종의 투고메뉴들로 든든하고 고급스러운 한 끼를 내가 원하는 장소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다.

포포인츠 강남의 프레시 샐러드 투고는 ‘더 비건 샐러드’, ‘포포인츠 시저 샐러드’, ‘새우 아쿠아포닉스 샐러드’, ‘순살 닭강정’, ‘신사버거’, ‘포포인츠 치킨 샌드위치’, ‘훈제 연어 샌드위치’를 이용할 수 있으며, 배달의 민족 ‘배민라이더스’ 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에볼루션 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셰프의 홈 다이닝 세트로 피크닉, 홈 파티 등 소중한 분들과의 특별한 자리를 마련할 수 있는, ‘JW 안식 투-고’를 선보이고 있다.

‘JW 안식(안安食) 투-고’는 ‘타볼로 24’ 셰프가 US 비프와 US 포크를 활용해 정성 담아 제조한 특제 소스를 더한 소, 돼지 양념구이부터 삼겹살 소금구이 및 매콤한 맛의 중독성 강한 삼겹살 양념구이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메뉴 구성은 물론 면역력 증진에도 효과적인 총 4가지 2인 세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미국산 소 왕갈비 세트’는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셰프의 특제 소스가 더해져 보다 깊은 풍미를 맛볼 수 있으며 미국산 소 왕갈비, 통마늘, 새송이버섯 구이, 쪽파 등 총 4가지 메인 메뉴 구성과 더불어 사이드 디시로 김가루 주먹밥, 새우 부추 샐러드, 갓김치, 두릅 장아찌, 쌈 채소 및 쌈장 등 풍성한 한 상 차림으로 구성된다.

‘미국산 돼지갈비 양념구이 세트’는 미국산 돼지갈비, 통마늘, 새송이버섯 구이, 쪽파 등 4가지 메인 메뉴로 구성되며, ‘삼겹살 양념구이 세트’는 미국산 삼겹살, 통마늘 버섯 매콤한 소스의 삼겹살 양념구이로 구성, 고기 본연의 맛과 은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삼겹살 소금구이 세트’는 마찬가지로 미국산 삼겹살, 통마늘, 버섯이 듬뿍 담긴 삼겹살 구이’ 등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단품 메뉴로는 소 왕갈비 양념구이, 돼지갈비 양념구이 삼겹살 소금구이, 삼겹살 양념구이, 김가루 주먹밥, 김치볶음밥, 모둠 버섯과 통마늘 구이, 부추무침과 더불어 라자냐, 마르게리타 피자, 칠리 새우 꽃 빵, 콥 샐러드 등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모두에게 사랑받는 메뉴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미국산 소 왕갈비 양념구이’, ‘미국산 돼지갈비 양념구이 2인 세트’, ‘삼겹살 양념구이 2인 세트’ 및 ‘삼겹살 소금구이 2인 세트’ 이다.

배달의 민족, ‘배민라이더스’ 이용 서비스를 제공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 기준 반경 3.5km 이내 거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배달팁 할인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구이의 별미를 맛볼 수 있다. 단, 거리에 따라 배달 비용이 부과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타볼로 24로 문의 하면 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