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은 초시생들에게도 걱정거리인 영어에서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소방영어 기초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19일까지만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특강으로 독한에듀윌 대표 교수진인 이솔 그리고 이원일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회원이면 누구나 소방영어 기초 특강 체험 신청을 할 수 있다. 이솔 교수의 ‘쌩초보도 쉽게 이해하는 문장의 기초편’과 이원일 교수의 ‘3시간에 끝내는 소방영문법 TOP5’ 특강을 7일간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이솔 교수는 어휘, 문법, 생활영어와 독해까지 모든 영역을 강의해준다. 기초, 기본 및 심화이론과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와 파이널 특강이 준비돼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강의 경력 20년의 이원일 교수는 차별화된 최소 4회 이상의 반복 훈련 강의 시스템을 제공한다. 회독, 복습 테스트, 중간고사 문제풀이와 빠른 2회독의 4단계로 강의가 이어지며, 학습 진도와 수준에 맞는 학습 자료를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이솔, 이원일 교수의 강의를 수강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공무원 최우선 보카 교재와 커피 음료를 증정하는 수강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 신청은 에듀윌 소방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 9급공무원은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커리큘럼을 지원한다. ‘독한 평생패스’ 등의 커리큘럼은 물론 ‘1:1 코칭 시스템’,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 등 수험생 합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