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미네랄 워터 브랜드 ‘몽베스트’가 KBS 2TV 신규 예능프로그램 ‘전교톱10’을 지원하고 나섰다.


2일 첫방송 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전교톱10’ 한 시대를 풍미했던 음악 프로그램 ‘가요톱10’을 10대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무대를 선보이는 경연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MC는 이적과 김희철, 고정 패널은 이상민과 토니안, 은혁, 박문치가 출연한다.


내추럴 미네랄 워터 몽베스트는, 최근 ‘2020 올해의브랜드대상’을 수상하였으며, 화강암반층의 천연 필터 기능으로 자연정원 1급수를 그대로 전달하는 ‘1+Care 시스템’을 구축하여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몽베스트는 전교톱10 제작지원으로 공중파 프로그램 시청자들을 사로잡고자 한다”며 “프로그램 제작지원 뿐만 아니라 고객이 편하게, 올바르게, 세련되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꾸준히 고민하며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몽베스트는 1974년 설립된 한국청정음료㈜ 기업으로 칼슘, 마그네슘 등 유익한 미네랄 성분과 체내 비생성 규소
를 함유한 천연 미네랄워터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관점에서 제품을 기획해 미니 생수부터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다양한 컨셉을 보여주기 위해 신예은을 광고모델로 발탁하는 등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홍보를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