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패키지로 묶어 최저가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슬립 동탄점에서는 매장 내에서 다양한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멀티샵으로,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 밀리매트리스, 헤밍웨이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동탄가구단지 더슬립’은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할 때에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맺고 있지 않아 불필요한 수수료를 제외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여 1년간 최저가에 대한 보상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창고형 매장으로 수입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모션베드, 패밀리 침대, 원목 프레임, 가죽 프레임, 패브릭 프레임 등 다양한 프레임이 전시되어 있고 원하는 소재와 사이즈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고, 전시 프레임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 감동 지수’ 수입매트리스 부분에서 1위를 수상해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매장에서는 입주가구 패키지, 신혼 패키지, 자녀사랑 패키지, 효도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증정 이벤트는 베개 2개, 방수커버 2개를 기본 증정하며 쿨링 방석, 강아지 방석, 바디필로우, 유아용 토퍼 세트 중 1개 선택이 가능해 총 5개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매장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유지가 되면서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100% 예약제로 변경하여 동시간대에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고 있다. 또한 불편함을 감수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사은품 증정도 드리니 예약 후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